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는 보존할 겁니다.

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있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필수적인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그 대회를 위해 헌신한 후,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서기에 비해 과도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이 있는 카드 10장(적어도 몇 분 안에)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스포츠무료중계 회사와 함께 충분한 시간이 걸린다고?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기준으로 하기가 더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강조해야 할 수많은 비디오 게임 변화 요소가 없기 때문이다. 그것이 공격과 수비, 그리고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게이머들의 합리적으로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을 때, NBA에서 각 그룹은 코트에 5명의 선발 선수가 있다.

NFL에서 그것은 공격과 수비, 그리고 라인 모두에서 비디오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집 안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서는 결코 어떤 측면도 아니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그 순위는 NBA의 주요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들에 의해 결정된다. 바로 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경력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신경 쓰지 않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개인이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조직이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4명의 게이머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왜 2009-2010시즌에 올해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단계로 림에 도달하여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농구를 규칙적으로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다치게 할 때, 그가 보호적인 끝에 적합하게 자극할 수 있다.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과 성숙도가 부족해서 그를 9위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이직의 많은 요소들이 있다.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NBA는 실제로 훨씬 더 넓어져서 챔피언을 얻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계속해서 그들을 압박한다.

오늘날, 고가의 게이머들은 경영진에게 코치에 대해 불평하거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 대표가 될 것이라고 위협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요컨대, 그룹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돈보다 게이머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지불한 게이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하다. 팀을 위해, 새로운 소유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NBA 베팅 절차는 매우 도전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특정 그룹에 은행을 설립할 것이라면, 당신은 다른 NBA 팀에서 내기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내기 절차는 전세계 도박꾼들을 그들의 선호하는 그룹과 게이머들에게 은행에 가입시킨다.

리그에는 30개 이상의 팀이 있다.

그래서 분명히 30가지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그룹은 적어도 두 가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 집과 도로. 이것은 포괄적인 범위를 나타낸다. 게다가, nba 그룹은 그들의 유니를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