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는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고, 어울린다.

오늘 우리는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앞유리를 위한 방패,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모두 오는 것, 10억 개 이상의 빅 올레, 당신과 나를 만날 기회, 응? 내 말은, 그 사람들하고 정말 큰 줄거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지?

만약 누군가가 직원들에게 테스트를 하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려라.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단지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사랑하는 좋은 것이다. 당신의 세계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는 것마다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숫자 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면서 그것은 말이 된다. 왜냐하면 이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일 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몇몇+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코덱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정말 좋은 것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나는 한 분야를 믿었지만(기본적으로 몇 개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에 소속된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고개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야채와 과일 등 어떤 주제가 스니스 마케팅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는지 잘 알고 그에 대한 답변을 잘 생각해 보았다. 도시

웹2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블로그 소셜 미디어를 제공하는 것에 비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지시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판매 방법으로 이어집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페이스북에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일반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연관성을 선택하는 놀랄 만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 중 하나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연관성을 낭비하는 것이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모든 개인적 의무를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을 이 특별한 방법으로 이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들을 훨씬 더 똑똑하게 접촉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매년 선택들이 계속 성장하고 확산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사업들은 아마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내가 낮은 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 즉 무료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실제로 소셜 웹사이트에서 공짜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허용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광고를 사는 데 이 모든 돈을 찾는 것이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유익하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버려질 것이다. 여기서 당신의 인터넷 광고가 연결될 수 있는 아웃소싱(또는 하도급)은 당신을 시작하게 하지만 월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어,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과 함께 가장 잘 달성할 수 있게 된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사이트를 만들 충분한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아주 적은 도약이 별로 없는 것이 지금 거기에 있는가?

웹2를 활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고객을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다.

탬파의 가정개선 사업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아니면 탬파에 있는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은 지금의 모든 카카오 친구 늘리기 좋은 시기에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 통계가 정확히 무엇이며,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주문할 것이며 어떤 제품이 홍보를 수행할 것인지를요

그렇다면 소셜 뉴스에서 한 시장은 어떻게 당신의 틈새시장으로 떠오르는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거의 확실히 누구인지를 확인한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개인에게 말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공동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