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그렇다고 말했다

물론 그렇다고 하셨죠.결국 이 순간을 기다리게 되시겠죠.겨울 신부가 되기에 완벽한 인생은 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왜냐하면 예비 배우자가 당신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완벽한 겨울 시즌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이보다 더 행복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종이 노 모양의 팬을 선택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결혼 모티브와 결혼 날짜로 장식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영리해지고 싶다면, 그 팬들이 당신의 의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들도록 짧은 결혼 프로그램을 인쇄할 수 있다.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장소는 도시와 주립 공원이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큰 도시에 거주한다면, 당신은 다른 도시들보다 몇 개의 공원을 사용할 수 있고 가장 유리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공원들은 당신이 원하는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과 교통량을 증가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많은 공원들은 결혼에 확실히 아름다운 반민간 지역을 가지고 있다.

복숭아 결혼식은 당신의 개인적인 날을 위해 팔레트를 곁들인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받는다. 이 다양한 색상은 또한 따뜻한 위안을 주는 음영을 가져다 줄 것이다. 진홍색 붉은 오렌지색 음영에서 옅은 노란색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입에 침을 흘리게 하고 그들의 눈은 장식과 색상의 조합을 위해 빛나게 할 수 있다.

이 관습은 종종 당신의 시장 시크교 공동체에서 행해진다.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집에 돌아오자마자, 그들은 게임을 한다.

그런 게임 안에서, 신랑 여동생은 신랑과 함께 신랑에게 얼굴가치에 몇 매듭을 가진 힘든 끈을 제공한다.

그 커플은 매듭에 기능을 하고 곧 열어야 한다.

이 관습은 신랑 들러리에게 신랑 들러붙는 신랑 들러리를 환영하는 것일 수도 있다.

환상적인 얼음 차단기뿐만 아니라 그 커플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 완벽한 방법일 수도 있다.

그들은 생명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기 위해 함께 수술해야 할 것이다.

현실적으로 당신이 쓰고 일할 수 있는 것을 알아내라. 예산을 가지고 많은 부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의식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리셉션에서 꽃, 음식, 결혼 허가증, 그리고 당신이 정확히 어떤 필수품이 함께 작동하는지와 같은 것을 결정하기를 원한다.

일단 당신이 이 모든 비용을 종이에 적어두고, 이 모든 비용을 견적할 수 있다.

주어는 불충분하다. 서면으로 관찰하고 싶을 때 필요하며, 계속해서 참조할 수 있다.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변은 공공 장소입니다 (사설 해변을 사용하여 오른쪽으로 가지 않는한). 따라서 당신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행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꽃테이프 한 조각을 가져다가 크레페 종이 꽃잎의 바닥에 단단히 싸는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은 꽃잎을 그들의 특정한 장소를 확보한다.

화창한 날에 결혼식과 피로연을 위한 많은 크레페 종이 꽃을 만드는 완전히 반복적인 행동은 식을 장식하기 위해 종이 등불을 가진 파라솔과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그것은 잘 조율되고, 아름답고, 이상적인 패키지가 될 것이다. 이 장엄한 날은 어떻게 될지 유연하고 유연하다. 꽃, 복숭아 팔레트, 그리고 다른 장식들을 가질 것이다. 사람은 오늘 꽃다발을 선택하거나 꽃미녀로 완성된 실제 꽃다발을 가지고 있다.

모든 기대를 실현시켜, 창조적이고, 아름답고, 신선한 느낌이고, 기억에 남는다.

결혼 의식 꽃 전통은 고대 문명과 어쩌면 오래된 것 조차도 흔하게 알려져 있다.

기록된 역사에서, 결혼식에서 꽃과 관련된 최초의 지식은 고대 그리스인들에 의해 완성되었다. 그들은 식물과 꽃을 함께 묶음으로써 화환을 만들었다. 화환은 정점에 놓여 있다.

그들은 이것을 자연이 간직하는 것으로 간주했다.

특히 겨울철에는 스타일리쉬한 글씨나 커플 이니셜에 모노그램의 진보를 가리키는 서예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촛불, 결혼 특혜, 식기, 테이블 냅킨을 통로 주자로 적절하게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아이싱 서예를 통해 웨딩 케이크를 장식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해변의 가장 좋은 결혼식 장소 중 부산웨딩박람회 하나는 세인트 트로페즈다. 끝없는 푸른 하늘과 파도는 궁극적으로 해변의 결혼식이 전통적인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장식이 필요하지 않은 특별한 날 동안 당신의 주요 증인이다. 해변의 환경 환경은 당신의 결혼식 오후 안에 있는 정교한 장소로 충분하다.

해변이 당신의 결혼 장식을 고무시키도록 하라. 당신의 취향과 가치에 근거하여 장식은 사치스럽거나 저렴할 수 있다.

당신은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바다의 색깔과 짝을 지을 수 있다.

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완전히 다른 방향 안에서 주제를 고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