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된 시장을 찾은 후,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서 여러분이 아닌 그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당신이 지정한 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이 아닌 그들을 끌어들일 웹사이트나 그래픽 스타일을 만들어라. 그래서 연구들은 고객의 취향과 그들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학뿐만 아니라 연구한다.

서 씨는 요즘 웹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웹사이트 방문자의 70%가 검색엔진을 통해 움직인다는 점을 고려하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SERP의 처음 몇 개 중 하나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웹 스타일 회사는 당신에게 검색엔진이 강화된 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어느 좋은 날, 당신은 어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그는 당신에게 그의 회사 웹사이트를 만들 것을 요구한다.

그는 당신에게 전화로, 그는 당신에게 그의 사업이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재빨리 말하고 가격에 대해 문의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와 대화를 위해 방문을 정했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에 흥분할 것이고 구글에서 그것들을 확인함으로써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서 당신의 연구 과정은 실제로 시작되었다.

디자이너들이 그룬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독특한 모습은 그들이 특정 종류의 웹사이트에 그들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어, 이 스타일은 음악 사이트에서 잘 작동하고 많은 록 밴드들이 실제로 그들의 사이트에서 그룬 스타일링을 사용하여 그들의 곡에서 특정한 감각과 스타일을 드러내도록 도왔다. 그것은 흥미로운 혼합을 발전시킨다.

팝업 광고는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방문자를 좌절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다. 방문자가 팝업에 충분히 좌절하게 되면 웹사이트를 완전히 떠날 수도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사업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가치를 더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작은 서비스를 위한 사이트를 갖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 가치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것을 측정하라.

온라인 마케팅의 대세에 막 진입한 소규모 기업은 그의 호스팅 사업에 전혀 문제가 없을지도 모른다. 이제 온라인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은 지경에 이르렀고 훨씬 더 나은 웹사이트를 확보해야 한다.

그러한 이유로 그는 일반 웹사이트 디자인 담당자에게 웹사이트 디자인을 하고 항상 있는 곳에서 그것을 호스팅하도록 돈을 지불한다.

회사와 사이트는 해커의 관심을 받는다. 5일 중 3일은 내려갔어!서버가 보호되어 있는지 매우 확인해야 할 경우, 웹 사이트 설계를 완료하고 보호 기간 동안 서버에서 호스팅하십시오.행복하지 않은 경우 웹 스타일의 백업 사본을 사용하고 평판이 좋은 호스팅 회사를 통해 웹 웹 사이트를 이동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는 동영상과 이미지 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를 얻을 때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것처럼 그들 모두를 위한 저작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저작권을 얻도록 하라. 턴키 웹사이트 스타일 비즈는 당신이 돈을 버는 데 유익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그들이 RUN LIKE HELL이 없다면!왜 당신은 그들의 모든 돈을 선불로 만들고, 다른 종류의 헛소리 마케팅을 위해 돈을 벌고, 그 외에도 당신이 당신의 집에 기반을 둔 턴키 조직에서 1년 동안 주최한 것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는 턴키 디자인 회사와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가? 그들이 벌 돈이 없는데 왜 계속 너를 도와주겠어? 돈을 벌 때, 당신은 오직 현금만 버는 스타일 사업에서 당신만의 턴키 성인 조직을 시작해야 한다.

독특한 개념!웹 디자인 비즈는 당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관심사를 묻도록 동기를 부여하지 않는가? 아마도 나는 이것에 대해 잘못 알고 있지만 나는 많은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디자이너 사이트에서 증언이나 포트폴리오를 보지 못하면 이것은 빨간 깃발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회사에 그들의 과거 디자인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필요가 없다.이 제품들은 그들의 사이트에서 찾기가 간단해야 한다.

일부 호스팅 회사들은 정말로 앞을 내다보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야생 세계로 막 진입하고 있는 소규모 사업은 그의 호스팅 사업과 잘못된 것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제 그것은 온라인 블로그를 가지고 그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은 사업이 필요한 시점에 도달했다. 그리고 훨씬 더 나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정규 웹 디자인 개인에게 웹 디자인을 하고 항상 있던 곳에서 그것을 호스팅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회사와 사이트가 얻는 것 해커의 관심과 5일 중 3일은 감소했습니다!서버가 안전한지 확인해야 할 경우 웹 설계를 완료하고 보호관찰 기간 동안 서버에서 호스팅하십시오.웹 스타일의 백업 사본을 사용하고, 행복하지 않은 경우 웹 웹 웹 사이트를 이동할 수 있는 존경할 만한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십시오.

우리는 빠르게 진행되는 사회에 살고 있으며 즉각적인 결과에 익숙합니다 : 5분 만에 안전사이트 전자파 식사, 5일 만에 5 파운드, 30분 동안의 오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