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실제로 수입과 관련하여 벌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이 제품들의 표준 주문가치는 매우 100달러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며, 이 수수료 비율을 평균적으로 지불하는 제품이지만 제약 제품은 비교적 판매하기 쉬운 제품이기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의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는 수입과 관련하여 실제로 당신이 실제로 만들 수 있다는 것에 정말 놀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인내심을 가지기 위해 더 느리고 꾸준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더 강하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누구나 일관되고 생산적인 사람이라면 쉽게 평가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더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어떤 것이 잘 작동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계속 켜두고 계속함으로써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항상 실험을 고려해야 하지만 안정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에 의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과 서비스의 청구서나 배송은 거의 받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보유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한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한 주택 부제도를 운영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그래서 틈새시장에서 인터넷 기회가 있어야 한다, 완벽해야 하는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실제로 어떤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파악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있는 경우,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그리고 또한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아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숙달하게 될 단 하나의 기술은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훌륭한지와 상관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근자 교통이 얼마나 대단한지에 상관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세계 와이드 웹에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눌렀다.The The The around of the 기사의 밑바닥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찰 것이다. 제휴의지 및 판매 당시 제품을 위해 판매하는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개선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C Pay Per Sale : 이 경우, 웹사이트 접근에 끌리는 고객을 인수하여 준비한 금액의 판매를 고려하여 계열사 마케터에게 지급하게 될 것이며, 커미션 기반 지원이 인기를 얻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인데, 당신이 운명에 빠지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결국 당신 외에 어떤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을 위해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하게 웹에 집착한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주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람이 되는 것이 되고, 제휴 마케터는 많은 개인들과 관련하여,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좋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와 사실은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결코 구별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기사를 배치하고 다른 사람들은 각각의 주요 문구와 문구의 순위를 매길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적은 돈을 쓰기 보다는 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그 원인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빠른 자금을 벌고 싶은가?

이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웹사이트 주소가 그들을 어디로 데려다 줄 필요가 있는지 전혀 모른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이 전화기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수 있는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네트 페이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