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인간의 필요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가치를 더해주면, 당신은 단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자산을 창출하는 포트폴리오의 요소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하는 이유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게 되면, 미래에 그 안에서 살아야 한다.

실제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이 부를 제공하는 방식은, 당신은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일어나는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내야 한다.

그러나 다이어트 체제는 포기하고 포기해야 한다.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셀러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홈을 불러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임에 틀림없고 동시에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안에 당신의 집과 관련된 것이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수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분명히 상쇄될 수 있다.

이베이 모델의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을 볼 수밖에 없고, 다음 지불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점점 더 적은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길어지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일하기 위해 방문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추가 경로를 택하고, 공부하는 동안 다른 동네를 여행하여 일을 하고, 못생긴 내륙으로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 더 시간을 벌도록 하라. 플러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당신의 사업의 일환으로 몇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TV를 뽑아라.

부동산투자가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해 유리하다는 자주 선전된 사실 외에, 많은 전문가들은 부동산의 유형성 때문에 과거 소유에서 더 편안함을 느꼈다. 주식시장은 전통적으로 부동산 매입, 임대, 유지보수 및 임차인의 적극적인 관리 필요성,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현실(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팔기 쉽다)은 단점이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할 것이 많다. 매달 현금흐름이 뛰어난 점을 지적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개인적으로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수당을 받고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하여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익숙해질 것 같은 일들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를 많은 것을 구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누군가가 단지 그 시간의 상당 부분을 다시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한다.

부동산업 종사자가 어느 정도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에 도달할 수 있다는 단순한 의지는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재정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얻었을 때 시장에 가장 큰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올바른 수단이다. 알 수 있는 것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세 번째 방법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고, 특정 지역에서는 정말로 엄청난 수익원이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어떤 분야에서는, 어떤 안에서 일할 때, 다른 곳에서 일할 경우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때, 어떤 안에서 어떤 것에 대해 더 많은 견해를 주기 위해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장기투자자 유치에 참여하거나 연구할 때, 다중 임대 부동산을 제공하면 단순히 수익에 기술을 돌리지 않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든 다음, 타이밍이 적절할 때 현금화한다.

이것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나는 이 산업이 투자자로서 1년차 해안 근처에서 실수를 하는 것을 보았다; 내 전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진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