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그들의 전성기 안에 있는 여러 밴드를 이기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영향을 미칠 것인가?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은 이전 리그에서 같은 역할을 한 후 정확한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드래프트된 당신의 시장 nba를 좋아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다시 말해서, 프로 선수들은 이러한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즉, 농구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모든 것을 숙달했기 때문에, 레이크백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기반을 잘해야 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가 선수 생활에서 이 시점까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8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한다.

특히 방어적인 촉매제다. 그의 공격 수는 여전히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 종료 구간을 따라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일 수 있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출력은 여전히 끝난다. 존경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원인이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35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팀을 잃고 있지만, 양끝의 규율은 그들을 전체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스타일을 보면 볼 수 있다.

수비는 효과적인 단서를 제공한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와 함께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포워드 토토사이트 는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주요 초점인 이 즉각적인 크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로서 팀을 이뤄 여러 명의 이름을 따냈다. 머니는 테이블에 남겨졌고, 에고는 마이애미 홈 난방에서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지 점검되었다. NBA 상위 3명의 선수 중 2명은 이전 사람들과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당신이 팀을 이루는 동일한 신발을 신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온 더 워리어스를 포함하는 이유다. 싱글턴은 즉시 길이와 크기와 함께 기여할 수 있다.

69, 위대한 포워드는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추가적인 핵심 초점인 이 즉각적인 크기에 대해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예상했을지 모르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코트에서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았다. NBA 안에서 농구를 한 적이 있는가? 실제 세계 경기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농구를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보다 소름끼쳤다.

중요한 질문은 보통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이 될 수 있는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후프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 길을 비켜갈 것인가?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가 될 수 있고, 또한 왜 팀이 이 작품에서 그를 일찍 이적시킬 수 있는지, 기회를 고려할 때, 워리어스는 11살도 안 되는 도루이기 때문에 그런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잠재력이 있는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의 그의 얼굴은 항상 큰 향상을 보였지만,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키에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으로 만든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포지션 그레그 포포비치에서 심각한 경기력을 보충할 수 있다면 강점이 되기로 결정할 것이다. 또한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없는 상태에서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의 노력으로 놀라운 일을 하고, 결국 당신의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에 처하게 된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위해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