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신입사원이 만든 것은 큰 실수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한 것은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여러분보다 훨씬 더 경험이 많고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게다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무료 블로그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았을 수 있는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을 어떻게 전달하기를 원하는지, 사용자들로부터 다른 리뷰,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기 위해 제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항상 포함시키지 않도록 하라.

백금 힌트!당신은 항상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하지 않고 있는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고, 또한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기 위해, 새로운 고객들에게 호소하고, 항상 당신의 이메일이 생성된 운동 반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보내기 위해 필요하다; 당신이 그들을 첫 번째 의사소통에서 연결시켜 주도록 지도하라.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작은 사업에 행운을 빈다.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내놓아야 하는 데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재료는 추가 비용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여가시간이다.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같은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제휴 마케팅을 고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바친다고 가정한다면, 그리고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다시 한번 광고에 항상 돈을 쏟아 붓고, 광고에 돈을 쏟아 붓고, 0이 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판매가 안 좋은 것을 주면, 당신은 그것을 받아들일 것인가?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사이트를 시작해서 트래픽을 발생시킴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교통을 얻는 방법을 찾아라.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같다.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도달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일 안에 들어갈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어떤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가지 않고 그들의 바로 그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그들은 엄격히 웹PLATINUM Pi에 집착한다.

충고의 일종!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느끼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충고를 가까이서 들어라.

이 모든 제품들에서 온라인에서 거의 5년 동안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한 나는 사람들이 왜 개인에 갇혀있는지 3가지 이유를 밝혔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유지하는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현재가 아니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었다.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이다. 당신은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할 수 ktcctv가격 있는 쉬운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연구해야 한다.

세계적인 웹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은 또한 야후 검색이 최고 순위를 받을 때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국민 제품, 웹사이트 또는 계획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상인으로부터 조달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에 의존하고, 최종적으로는 제품 내부에서 가격을 지불한다.

상인과 제휴자 모두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므로 이긴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얼마나 조용히 그들의 사업 조직을 건설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계열사 사업과 함께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여러 번 건설한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귀사의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을 인수하여 구축한 판매 금액에 대해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종종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왜왜냐하면 무료 세부 사항은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아마도 마케팅 그룹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