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올바른 방법, 제목에 관한 모든 것.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매혹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다시 와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이미지는 접촉 이미지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비디오 카메라로 위임되며, 더 이상 음악 게이머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적이며 기대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트위터가 2010년에 출시되었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수정사항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아이디어들이다.
트위터는 환상적인 네트워킹 포털이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쓸모없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그것은 단지 공평하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도구로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시장에서 매우 중요하고 강한 접촉을 만드는데 심각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고객, 가능한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https://www.mtpolice365.com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실제로 당신의 실내 장식 사업에 무엇을 제공할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잠재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띄는 존재임을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물을 이해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신뢰를 구축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획득하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에 대해, 상위 10개 제안이나 글쓰기 컨서 및 응답 목록을 포함한 sns 마케팅을 시도하라. 당신의 게시물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아이디어!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팬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면,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필요를 더 자주 공급하라. 매일 네트워크에 게시하고, 매일 게시하고,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좋을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구글+ – 구글+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욱 중요할 것입니다. 구글+에 있으면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며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라. 시도와 sns 마케팅은 결국 그 보다 확고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서 사람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한 틈새시장이 된다.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도 그렇게 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마케팅 방법을 시행한 후, 소셜 네트워크에서 생산된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투자할 가치가 절대적으로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요소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측정하는 것은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선택 요인이다. 이것은 이 문제에 대한 보장된 요구가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조사하는 것이 정말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효과적인 웹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뛰어난 브랜드 신제품 개념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있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