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전쟁: 제니 프라다의 “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하우스의 영혼에 대한 살인과 흥미를 어떻게 살아남았는가”

구찌 전쟁: 내가 어떻게 세계 최대의 패션 하우스의 영혼에서 살인과 흥미를 살아남았는지 제니 프라다에 의해 이 즙이 많은 이야기는 우리에게 엄청나게 부유한 구찌 가문의 추잡한 삶뿐만 아니라 모든 구찌 부인들 중 한 명이 쓴 패션 제국의 내면의 작품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게 해주었다. 진실은 소설보다 더 낯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스트리트 패션은 또한 이 지역과 함께 그들 자신의 날씨에 의존하고 있으며, 많은 기사들이 그것을 고려하는 요인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결국, 뉴욕에서 1월에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가 아니라 캘리포니아 비수기에 탱크탑을 가지고 도망칠 수 있다.

따라서 어떤 액세서리는 지역과 지역의 특색이 된다.

다른 옷과 비교하면 신발, 보석, 핸드백 및 기타 액세서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 현명하다. 가정용 실내 디자인에 유행하는 것에 대해서도 시도할 수 있는 것은 또한 세계 디자이너들이 대개 많은 종류의 것이다.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한 더 강한 배출구일지도 모른다. 옷을 입고, 사진을 공유하고, 욕망의 타투 갤러리 아이템을 게시하는 방법의 경이로움에 대한 패션 블로그를 시작하라.

패션 뉴스레터의 한 가지 좋은 점은 항상 시기적절하게 하나를 찾는 것이 실제로 월간 발행되어 최신 정보와 트렌드 트렌드를 계속 유지할 수 있고 조수와 유사한 패션 트렌드 변화를 따라가지 않으면 전문가들이 쉽게 그 무리 뒤에 가서 단순히 경매에 부치지 않는 구식 또는 구식 패션 제품과 관련된 가게를 소유한다는 것이다.

스타일 아이디어 광고용 잡지를 찾아보면 패션 위크 이후 몇 주 동안 사진을 수집하여 고객들에게 최신 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반면 경쟁 웹 개발자들에 의한 트렌드를 비교하는 기회는 쇼핑할 때마다 가장 좋아하는 패션 잡지에 실린 옷을 찾는다.

투명: 낭만적인 여성적 진술을 만들어야 하는가, 아니면 관능적인 유혹적인 진술을 만들어야 하는가? 살 누드 톤에 시스루 고려를 한 투명한 아이템은 종종 다음 휴일에 완전히 신선한 시계로 변신할 수 있는 천으로 만든 완벽한 대체 크로셰와 레이스 아이템 또는 의류일 수 있다.

또한 실제 모델과 실제 디자이너 가방, 옷, 숄, 혹은 심지어 십대들이 패션과 트렌드를 가진 이 재미있는 패션 드레스 업 게임 매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이 게임을 한 후에, 그들은 이 계절에 대해 업데이트 될 것이다.Full 스커트는 2010년에 유행을 찾고 있다.

사실, 패션 디자이너들은 붕대 스커트를 대체했다. 스커트는 직장이나 매 시간 외출할 때 여성을 위한 실제 유행의 옷일 수 있다.

어울림 상의는 가장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며, 중성 톤의 미니 스커트도 12개월 만에 강조한다.

패션쇼를 선택하는 곳이라면, 누군가가 비디오테이프를 찍도록 하는 것이 확실하므로, 관리와 블로그에 올릴 수 있다(그리고 실제 패션 블로거들은 가족을 위해 같은 일을 할 수 있다!)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은 또한 여러분의 팬들에게 훌륭한 선택이고 기술의 타운 의존성을 사는 고객들은 여러분에게 적합하고 패션 쇼의 일부가 되고 싶어한다!

70년대 패션을 위해 볼 필요가 있다면, 그러나 70년대 패션 게임을 해라. 화려한 의상에 푹 빠져있을 것이다. 성인이 되어서 내가 정말 전문 패션 디자이너인 것처럼 들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것들에 중독되고 있다는 의미에 대한 게임이 훨씬 더 많다. 이 게임을 통해 나는 나의 창의성과 패션에 대한 열정을 가르칠 수 있다.

생각의 명료성: 9 블로그는 작은 단락으로 나뉘어 정말 독자 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독서와 함께 하는 것을 보면 여전히 주제를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경향이 있고, 점프 후에 더 많이 읽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추가적인 글쓰기 어수선함으로 사라지고, 눈 사진과 비디오에서 공간을 더 쉽게 열어준다. 많은 좋은 그림과 예시들, 게시물들이 활기차게 보이고 지방흡입 비용을 압도하지 않게 돕는다.

매장을 제자리에 두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항상 변화할 것이다. 어떤 패션 진술은 심지어 당신이 정보 기술에 대해 알 수 없는 전국적인 수준에서 지역 반짝이는 쇼핑이다.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해 위치 대학, 대학, 고등학교에 귀를 기울이고 패션 진술이 된다. 종종 이것은 특정한 색깔이나 특정한 옷들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수익을 올리고 배트를 타는 젊은 승객들에 대한 진술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면, 그것은 그들이 제 시간에 돌아오도록 할 것이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타이라 뱅크스 같은 사람들은 둘 다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 하나는 다른 하나는 옵션에서처럼 행동하는 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당신이 패션 세계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고 사회의 독특한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패션에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