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한 사람은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가 제공한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할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큼 적은 비용으로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조회수 늘리기 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근 페이스북의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율적으로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으며, 이를 위해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안 되는 것들이 포함된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일단 마케팅 전략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마케팅하는 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팔지, 당신을 알고 싶어하지, 사람들을 알고 싶어해!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면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사람들을 괴롭히지 말라!나도 알아!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