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대한 첫 번째 비율 파악을 얻은 후, 좀 더 복잡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때가 되었다.

기본에 대한 첫 번째 비율 파악을 얻은 후, 좀 더 복잡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때가 되었다.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다시 한번 그것을 책임지고 있는 반면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갑자기 너무 진보하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일단 사람이 상자에 올라타면, 물러나서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한다.

이것은 신체와 CNS에게 빠르게 달리고 열심히 태클하는 데 필요한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 그래, 우리는 마침내 빌어먹을 플라이오스 임에게 젊은 선수들이나 경험이 없는 모터 코치 버스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조언을 하는 것을 주저하게 된다. 그들은 꽤 직선적인 훈련 도구인 것을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생각해 낼 수 없는 것으로 바꾼다.

나는 절망적이었다.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나는 심지어 그렇게 해도 모자 비밀을 얻었을지도 모른다고 확신하지 못했다. 사실, 지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http://mtpolicetv.com 있다.

그것은 나의 첫 시합에서 일어났다. 내가 처음 축구 장비를 착용했을 때, 나는 꽤 진보된 종류의 바보를 만들어냈다.

당신이 계약하는 판타지 풋볼 리그는 실제 경기에서 경기하는 각 선수들을 체크하기 위해 모든 선수들을 추적한다.

그래서 골키퍼들은 얼마나 많은 골을 저장했는지 안다. 스트라이커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골을 넣었는지 깨닫고, 그렇다. 이 정보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일어나는 규칙적인 축구 경기에서 가져온 것이다.

만약 모이는 것이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몇 마일 더 빨리 갈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에 온통 휩싸일 것이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당신은 컨테이너에 뛰어든다.

싱글과 더블을 더 잘 붙인다. 특히 프론트 스쿼트와 함께(더 까다로운 설정 경향이 있다) 일단 주점 회전과 함께 사용되는 좋은 무게, 연구 체인 또는 밴드를 한 달에 한 번 안에 움직이면, 만약 당신이 Deadlifts와 SnDL을 당신의 ME 동작으로 한다면, 이것은 충분하다.

1971년에 제작된 브라이언 송 원작은 2001년에 리메이크되었다. 이 영화는 진정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이 영화가 얼마나 멋진지, 그리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명의 팀 동료를 따라가는 것은 그들이 가까운 동료가 되기 위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상황은 축구를 넘어서게 된다. 이 영화는 당신이 관심을 기울인 후에 당신과 함께 있을 특별한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언제, 정확히 얼마인지에 대해서, 하지만,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은 개인, 특히 팀과 함께 훈련하는 사람들은 사전-리프팅 대안이다.

아주 간단하지만 어려운 일이죠!의자, 벤치 또는 낮은 상자를 잡아 앉고 활력을 지금, 앉은 자세에서 흔들림 없이 속담 상자 위로 뛰어오른다.

실제 로드룸에서 훈련하여 더 강한 강도 = 더 많은 힘 생산 다리가 생성할 수 있는 힘의 길이가 속도 능력을 결정합니다.

금요일 밤의 빛은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소설에 의존하고 TV에서 쇼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텍사스 주 오데사 시를 중심으로한 영화입니다. 도시는 분열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를 형성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고등학교 축구, 고교 고등학교 팀, 페름기 팬더는 성공적인 이벤트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밝아 보이지만, 학교 스타는 끔찍한 고통을 겪습니다. 시즌 첫 내기에서 부상을 입어 모든 사람들이 낙담하게 되었다. 코치는 그의 팀을 결집시키고 특히 있을 것 같지 않은 승리를 이끈다.

좌석 박스 점프는 점점 더 빨라지고 다른 축구에 폭발적으로 작용할 때 벌 무릎이 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훌륭한 운동은 시험하기 전에 CNS를 깨우는 것이다.

1971년에 제작된 브라이언 송 원작은 2001년에 리메이크되었다. 이 영화는 진정한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고 브라이언 피콜로와 게일 세이어스라는 두 명의 팀 동료를 따라간다. 그들이 가까운 친구가 되기 위한 장애물을 극복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피콜로가 암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이 영화는 당신이 경험한 지 오래 후에 당신과 함께 남을 것이다.

라이언 피츠패트릭: 1 TD와 0 INT로 146야드에 12/24. 예쁘지는 않았지만 피츠패트릭은 그의 관습적인 TD 여행을 간신히 던졌다. 날씨가 험난해서 그의 투쟁에 과도한 양을 읽지 마라. 그들은 여전히 매주 시작할 가치가 있다.

40-test는 실제 축구 기술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이 분야에서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현명한 사람은 힘 훈련 코스에 플라이오메트릭을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