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는 각각 판매 페이지로 이동한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는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제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상위 10위 안에 들어설지 확인하는 핵심 단어 연구. 온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제공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리는 비율은 다음과 같다.

플래티넘 레슨!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보다는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는 판매 계약당 6%의 수수료를 내는 것을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제품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기 위해 일한다.

그들은 그들의 해결책을 장려하기 위해 그들의 계열사를 전적으로 지원한다.

그리고 마이크는 그들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들은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히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면, 당신은 개인화된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게 될 것이다. 그래서 아무도 없기 때문에 실제로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정한 온라인 기업가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을 고정시킬 필요가 있다.

의견 내에서, 당신은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에 정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올바르게 구매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만드는 제품에 대해 지적해야 하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지불자들을 받을 수 있고, 합법적인 것을 팔 수 있고, 웹사이트 방문자가 머무르는 것은 당신이 선택하는 것과 같은 이익일 것이다. 당신의 전망이 관심을 갖는 것과 같은 이익일 것이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나는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대부분의 관련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2%만이 정기적으로 후속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최고 2%가 될 것이라고 해도, 당신이 매우 훌륭한 제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다. PPC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옳게 한다면, 당신은 즉시 높은 방문객을 받는다.

대부분의 제휴 제품에서 단점은, 종종 재앙인 온라인에서 교통을 어디서 구하는지 단순히 깨닫는다는 것이다. 그것은 보통 항공기를 맹목적으로 날리는 것과 같다. 어느 때 당신이 부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 더 많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제품과 관련된 오피타임 친구가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해 매달 수표를 보았다.

책에 열광하지 마라.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오랫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켜라.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수입을 반복해서 벌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은 이미 배운 세부사항을 충분히 충분히 조사할 수 있을 만큼 더 나은 연구 끝을 지연시킨다.

잠깐,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들이 그 용어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것은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이다. 개인이 그들이 공유하는 것을 사는 것은?

그럴 가능성은 적다. 그렇다면, 왜 그런지 이해하겠는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그 심각성에 대해 사람들이 알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할 필요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반면에 틈새시장 파괴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이 배수구를 가로지르는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