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애완견을 질책하지 마세요!이것을 사랑, 강화, 신뢰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훨씬 더 기쁘게 해주고자 하는 욕망을 담고 있을 것이다!애완동물이 클릭 소음과 필요한 반응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만약 그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애완견을 질책하지 마세요!이것을 사랑, 강화, 신뢰의 활동으로 만들어라. 그것은 당신의 개들이 당신을 훨씬 더 기쁘게 해주고 싶어하는 욕구를 짊어질 것이다!애완동물이 클릭 소음과 필요한 반응 사이의 연결을 만들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개 훈련으로 구성된 첫 번째 직업은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이 훈련에서, 여러분이 산책하는 동안 장난감을 흔들면서 심지어 거래와 장난감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분 전환을 없애도록 하라. 개가 여러분이 장난감을 흔들고 들고 있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은 여러분을 쫓아갈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개에게 앉으라고 가르칠 수 있지만, 그것은 약간 될 것이다.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보다 더 도전적인 것. 앉아서 조심스럽게 개들을 밀어내라. 모든 성공적인 노력에 대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칭찬하라.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이 앉아야 하는 시간을 천천히 늘려라.

필요한 만큼 반복할 준비를 해라!모든 애완견이 같은 속도로 발견하는 것은 아니다 고양이입양 . 어떤 개들은 다른 개들보다 더 빨리 따라잡는다. 연관성을 알아내는 데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반복이다. 애완동물이 예상된 습관을 파악하는 순간, 당신은 더 매혹적인 것을 알아낼 수 있고, 그들의 마음을 방해할 수 있다!재미있게 해!

이것은 당신이 리더가 되어야 할 주인으로서 당신의 개가 다른 느낌을 받는다면, 그는 그 자리를 스스로 가정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부정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일반적으로 개 훈련의 기본은 정말로 진보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개인들, 100% 순종적인 개를 볼 때마다, 심지어 산만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잘 해낸 일을 주인에게 축하해야 한다.

만약 개들이 끊임없이 있어야 할 곳에 머물고 다시는 짖지 않는다면 주인은 정말로 혁신적인 수준의 일을 할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행동을 멈추기 위해 동물 사용을 훈련시키려고 할 때, 예를 들어 애완견이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오, 멈춰”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 문제는 애완견이 흥분한 상태에 있을 때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청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마찬가지로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인간을 말하지 마라.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제된 환경에서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이 문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상황이 단지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긴 훈련은 결국 애완견에게 지치고 정말로 거의 성취되지 않기 때문에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지침에서 명확해야 할 때 편리하지 않은 자신을 좌절시킬 수 있다.

여러분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은 여러분의 개에 의해 선택될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고 짧고 긴장되지 않은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되는 것이 훨씬 낫다.

이 모든 기술이 일을 끝내더라도, 당신은 개 주인으로서 그것들을 적절하게 실행해야 하는 개인이다. 적절한 훈련의 주제에 대해 고려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를 계속 읽어라.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선택은 그 일에 대한 전문 피트니스 강사를 찾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 있지 않거나 얼마 동안 당신의 애완견을 올바르게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인내력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어느 정도 편리할 수 있다.

특히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개 피트니스 강사를 찾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개 피트니스 강사를 찾을 수 있다.

거친 집을 짓는 것과 같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집 전체가 붕괴될 위험에 처해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강한 기초를 건설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정확히 같은 아이디어가 당신의 개에게 가르칠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너무 멀리 가지 말고,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수많은 문제들과 심지어 불행에 직면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허드렛일이나 재미없는 섭정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이 하고 있는 것을 즐겨라. 그것을 모든 경험에서 발견하고 모든 것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가장 훌륭한 도구를 사용하는 순간으로 보라. 기억하라. 하지만, 여러분의 개 훈련의 성공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동물 팀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훈련을 받은 개는 훨씬 안전하다. 그는 좋은 행동이 무엇인지 이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주위의 다른 개인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좀 더 분리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을 유념하라. 바디랭귀지로 일정하게 행동하라. 구두발급을 피하라(아빠는 제외) 물리적 강화(신중하게도 강하게)가 필요한 경우 반복 신호

명심해,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데는 시간과 인내심이 좀 필요해. 습관이 c가 될 거라고 기대하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