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늘리고 프리 리드 세대를 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시작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다른 전략들 회사 블로그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테이블에 가지고 와야 할 바로 그 것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가장 쉬운 전략들 중 하나이다. 당신의 첫 블로그는 당신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것을 하고 싶어한다.
프랑스에는 그랜드크루라는 명칭의 실제 사용을 기리는 마을이 17개 있는데, 40개 마을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크루이스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생성 콘텐츠 성공은 커뮤니티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전문적인 관계 구축과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이 필요하다. 지역사회의 활동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반적인 보기와 관련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선택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지침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어하는 재미있는 사실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이 부족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귀사는 Twellow와 함께 귀사의 업계에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 http://channelcan.com 지입니다. Tweepi 상단에 서명하여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얻고 비즈니스는 관심있는 산업 위치에 표적이 됩니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당신은 당신의 컨텍스트와 콘텐츠 보유 권한 있는 전력 모두를 현저하게 가지고 와야 한다.
당신이 그럴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 모두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우리는 비교적 생소했다. 그렇다면 웹 2 0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꾸준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매우 쉬운 연구 실수 학습 반복 반복 학습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인터넷에는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또한 실제 업데이트를 즉시 허용할 것이다. 나는 이 사이트들이 시간을 허용하는 또 다른 것으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킬 때면 언제든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올바른 방법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그들은 실패를 통해 살아간다. 그 후 당신은 이 SIMPLE, 그러나 강력한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고, 당신은 당신의 정규 TOB로 돌아가서 7자리의 건축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셜 광고주를 이용한 관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대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면서 효과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정책 표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웹 2 0에서 틈새시장에 어떻게 판매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같은 것이다. 우선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라. 그리고 실제로 당신이 소셜 미디어 노력에 적합한지 확인하라.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중요한 것을 말하려는 것은 당신이 올바른 메시지가 최고의 수익을 얻는다는 것을 암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분석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내는지 확실히 하고,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을 향해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
끝팔로워가 오늘날 SNS 마케팅에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웹2 마케팅 홍보를 목표로 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의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소비하는 것에 대해 고려하지만, Aol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유튜브가 인기를 끌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이상적인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은 매우 좋을 수 있다.
이제 한 개인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해를 끼치는 것을 알고 있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고 있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얘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m으로 측정할 수 없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