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비디오 게임들은 제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내가 본질적으로 게임 타이틀을 거부하고 테이블탑 게임에 뛰어들었던 이유를 잘 생각해 낼 것이다.

물론 비디오 게임이 제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내가 본질적으로 게임 타이틀을 거부하고 테이블탑 게임에 모험한 이유를 잘 생각해 낼 것이다. 몇몇은 그렇게 다르지 않을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내가 승인한 활동들에 대한 제한된 기본 규칙을 만들 것이다.

여러분은 자동차도 포함되지 않는 온라인 주차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 게임들 중 일부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사용한다.

물론, 견인 트럭, 괴물 트럭, 더블 데커 버스도 있지만, 거기에 맞는 요소도 있다.

헬리콥터와 비행기 주차 게임도 있고, 심지어 우주 비행사 주차 소셜 게임도 있다!일부 주차 게임은 도시와 같은 전문화된 설정이나 다른 시간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이러한 모험에만 매료되어 있다.

나는 많은 시간을 멀티플레이어 골프 게임을 하면서 보냈다. 그러나 얼마 후 나는 멀티플레이어를 선서한 이후 쓰레기가 경쟁사인 아이브를 짓누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같은 일을 했거나, 멀티플레이어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안다.

자동차 주차 게임은 마스터에게 배울 수 있는 많은 게임들 중 하나를 마피아 트럭 운전사와 함께 범죄 보스와 지하 군벌 규칙으로 채우는 것. 당신은 이 차들 중에서 Mob Bosses가 일반적으로 그들의 자동차를 망친 것에 대해 사람들을 매우 신경쓰는 것이 좋다. 일을 완료하고 명예를 얻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패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살아가게 할 것이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을 가진 몇몇 사람들 사이에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러한 게임들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드는 측면들 중 하나는 손으로 계산기를 사용하는 남성들이고 동시에 여러분이 한 게임에서 새로운 새로운 게임으로 발전할 때 여러분의 기술 수준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페이스에 맞는 게임 타이틀을 선택하는 남성들이다. 사람과 여러분의 모든 사람들에게 목표를 고려하도록 배정한 다양한 미니 미션들. 바로 이러한 미션들에 대해 무엇이 그렇게 어려운지 정확히 고려하도록 하는 것이다. 움직이는 목표물을 죽여야 하고 종종 크레오소테는 누군가를 죽이기 전에 그들을 데리고 나가는 것이다. 이 게임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마우스를 매우 잘 통제해야 한다.

모든 경우에 당신은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단 한 번의 기회만 가질 것이다.

3차원 비디오 게임이 지금 이 시점에 있다!그 지루한 비디오 게임을 내버려두고 흥분할 준비를 해라!감각을 유발하는 코스를 통해 아우디의 사치를 줌하고 확대하라. 당신은 척추가 얼얼할 정도로 빠른 속도로 코스를 헤치고 가는 동안 자동차와 가스가 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개별적인 우승 타이틀은,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장식 코스를 열 것이다. 양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승리를 높이 만들지만 바둑이사이트 충돌하고 태우지 마라!이것은 종종 모든 자동차 게임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준비, 준비, 시작!

만약 여러분이 건강 코스를 더 잘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이 게임들을 여러분이 얻는 것에 대해 연결시켜 보아야 한다.

피트니스 코스에서 여러분은 다른 시민들에게 어떤 운동이 어필하는지 배울 수 있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은 개인들이 고객들과 함께 있을 수 있을 때 피트니스 게임을 추천할 수 있다.

많은 트레이너들은 이것이 단순히 이 사람들에게 주어진 연습보다 이러한 게임을 하는 데 더 포함되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새로운 게임의 목적은 하나뿐이고,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는 극복한다.

이 게임들이 그들의 자리를 얻는 동안, 현재 게임에는 단지 서로에게 총을 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오해하지 마라, 나는 폭력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확실히 그렇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게임들 중 대부분은 공통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있다.

오늘날 게임의 수익은 거의 무제한이다. 그렇다, 경주 게임이 있지만, 당신은 단지 옛날을 포함한 타원형 트랙을 뛰어다니는 것이 아니라, 디저트를 경주하고, 경찰차를 상대로 경주하고, 제트스키를 상대로 경주하는 것은 매우 극히 그리고 얼음 위에서 빙빙 도는 것은 당신이 좀비나 흡혈귀 경주를 돕거나 경찰과 고속 추격을 하도록 결정할 수도 있다.

18륜차 운전을 하는 18륜차 운전을 하는 온라인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제공되는 트럭 운전 게임은 기술과 신뢰성의 백분율을 필요로 한다.

원하는 트랙터와 트레일러의 특정 색상으로 차량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회전을 예상하고, 크게 회전하고, 속도를 조절하는 도전을 할 수 있다.

당신은 18륜차 경주 온라인 게임을 이용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18륜차를 빙판 위와 눈 위를 달리는 당신의 기술을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북극 항로를 여행하는 것은 북극해를 건너면서 이 트럭들 중 선택해야 할 도전이 있다.

한 게임은 북극곰으로부터 새로운 위험에 직면한 트럭들을 가지고 있다.

교육: 만화 게임은 사람들에게 교육 기관을 제공한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그것들을 어떻게 작동시키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돕는다. 사람들은 마우스와 키브를 잘 통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