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이상적인 마음가짐에 있지 않은 개인들로부터의 헤다체스, 오해, 주장(또는 위협)도 있다.

하지만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이상적인 마음가짐에 있지 않은 개인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주장(또는 그들에 대한 위협)도 있다.

많은 개인들이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감당할 수 없지만) 수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면서,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안정감으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분야에 진출할 준비가 되면 다음 번에는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이다. 구매 절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대표자 또는 임대할 수 있는 훌륭한 부동산을 찾을 수 있는 대리인을 찾아라. 임대에 초점을 맞춘 대표자는 특히 훌륭한 장소를 가진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자본 브라우스가 없다면 특히 가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비용을 훨씬 더 많이 부담할 가능성이 있는 가치가 있거나 사무적인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증가할 침체된 장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을 사고 싶으십니까?

구루 아이템을 사는 두 사람이 실제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현실이다. 이것은 마스터들이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do 핵심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납득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 동영상 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그리고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성공적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시험지에 표시된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않는다.그러나 그것은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또한 주택금융업자는 훌륭한 세금 혜택을 이용하는데, 당신의 주택에 대한 모든 지출은 세금 공제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임대인을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집을 담보 대출로 지불해야 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또한, 만약 당신이 수리하고 유지보수할 가치가 그 집이 창출하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해에 대한 세금을 면제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획득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최선의 전략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전매하는 것- 과소평가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일 것이다.

행동 # 6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원하는 대로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대하는 것이 당신이 요구하는 출구 방식인가? 당신은 전적으로 제공할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투자에 대한 수익으로 월간 정기적인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집을 제공하고 자금을 직접 조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고려하고 싶다. 당신의 수익은 무엇인가?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은 없을까? 부동산 사이클에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가?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MAJOR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정확히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얼마나 오랫동안 그 부동산에 불리한 돈 흐름을 가져올 수 있는가?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적절한 방법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주택 매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일 것이다.

글쎄, 내가 밖에 나가면 네 집은 확실히 용량이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 중개인이 나를 드러냈을 때,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될 수 있는 수컷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면서 말이야.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공했어.

부동산을 유지하고 처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돈 순환이 좋은 지점에 도달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그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데 이용될 직업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수많은 세입자들의 우려로 임대 대금을 거래하고 받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행동 # 6 – 지식 있는 이슈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을 실제로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하나의 ac에서 데려가는 전략을 사용하는 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