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보통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보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바닥의 차종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라.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다음, 타일링을 보고, 다른 표피 바닥을 연구하기 시작한다.

또한, 당신은 카펫의 모델을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간단하게 만들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그 날 후에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비디오 테이프에서 영역 무게가 장식하기에 건강하지 않은지 측정하고, 한 시간 동안 집의 1면적을 집중하며, 이것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일 경우, 주변 벽을 크게 측정하기 시작하고, 바닥 대각선을 보고, 바닥을 천장으로 평가하십시오. 장식하는 지점에서 너무 많은 측정값을 가질 수 없음 고정된 모든 측정이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수적이지만, 마지막으로 구매 선택을 하는 예방책이 공간 내에 맞지 않으면 바인더나 노트북에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장식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엄청난 디자인 회사에서 더 많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당신은 대형 디자인 회사에서 당신의 재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실용적이다. 장비는 현대적이다.

쇼핑에 신경 쓰지 말고 잘 해, 각 방이 어떻게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하도록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약속한다(침대에서 침대, 거실의 소파, 과거의 부엌, 많은 다른 사람들). 그리고 나서 이 개인들과 함께 가는 작은 크기의 어큐먼트를 생각해 보라. 어떻게 방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질감을 잘 섞을 수 있는가? 또한 광고도 한다.

방이 어떻게 사용될지 고려하기 쉽고,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질 때마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야 하는 사람은 별로 추천되지 않는다. 하지만 깔끔한 것은, 어린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진 사람들에게, 사람은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과 양탄자를 결정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숨긴다.

바닥 코스를 업데이트하여 완벽한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밀폐된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에 배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하는 것은 저렴한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다. 모든 자연적인 방법으로 가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 사람은 당신이 할인된 많은 가구를 사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가장 훌륭한 조각들을 얻기 위해 기다릴 때 내가 즐기는 양질의 고전 가구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있어 귀중한 부분이므로, 유닛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창가 처리 및 커튼 및/또는 창가 그늘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라. 이렇게 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들고 필요한 품목을 구입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라.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인기가 있었다. 단 한 가지 색조로 안주하는 돈트, 즉 2톤의 적색 음영이 되기 위해 안주하는 돈트, 모든 사람에게 맞는 정확한 색조의 일부로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 게다가 레드는 실제로 다소 편안할 수도 있다.

오른쪽을 두려워하지 마라. 레드는 다양한 인테리어 룩을 사용하는 데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놀랄 것이다.In 주방, 스테인리스강 기구는 이 인테리어 웹사이트 디자인에서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 또는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리클라이너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디너웨어가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한 문장이다.

현재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옵션으로, 당신이 당신의 개인 프로젝트에 적합한 회사를 고용할 때라는 것이 중요하 주방세제 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절대적인 적절한 장소는 인터넷 검색을 완료하고 그들의 장소를 찾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노란색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통해 검색하는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집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먼 거리를 갈 수 있다.

그러나 벽을 장식하는 것을 너무 어지럽히지 마라. 방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주요 초점 설정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하면 잘 아는 친구가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도록 하고 그것을 스스로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모든 미아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