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책이 제공될 것이며, 그 해결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해결책이 제공될 것이며, 그 해결책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특별히 생산한 좋은 판단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권장 해결책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사람으로서 바라보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개념,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다. 그들은 당신이 아니며 그들의 자존심을 감사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아이들을 억압하지 않도록 정말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대우받고 싶은지 또는 기대해야 한다.

우리 대다수는 육아와 관련해서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극히 적은 수의 사람들이 실제로 이런 이해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직업에 바쁘고 실제로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우리는 그렇게 하는 동안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를 통해 우리의 방법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운이 좋다면,

3단계 절차는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지속적인 성인 습관은 아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지 배울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보다 더 이상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일관된 엄마와 아빠라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절차는 아기에게 도움이 된다. 부모와 자녀를 위한 단계

우리는 우리가 말하거나 지시하는 것보다 우리의 본보기에 의해 우리가 더 많이 이끌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고 있는 것을 연습해야 한다.

나는 내가 평온하고, 호의적이고, 차분하고, 강할 때, 나는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의 아이들은 내가 불리하고 좌절하고, 통제할 수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나의 최악의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이것이 내가 자기 규율이 양육에 예외적으로 필수적이라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감정을 조절하고(특히 분노)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파트너를 폭행하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아이들을 키우는 데 유리하고 가치 있는 결과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한 다음 주의 깊게 하지만 안전하게 시도해 보십시오.기억하십시오.이 행동은 유용할 수도 있고 유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2단계로 돌아가십시오.열어라.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억압,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라. 교환(보복)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 규칙으로 가르치라. 그들이 하는 일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그들에게 가르치라.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이나 어떤 것이나 어떤 종류의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오히려 처벌은 손 떼는 방법으로 처리된다. 엄마와 아빠들 손은 그저 손길을 돌보는 데에만 이용되고, 포옹이나 등을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규율가 – 그래, 훌륭한 엄마와 아빠는 규율가야. 그들은 규율이 처벌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멘토 아이들의 절차야. 자기 규율의 기술이고, 아이들이 어른들을 기쁘게 하려면 자기 규율을 배울 필요가 없을 거야. 어떻게 성공적으로 규율을 할 수 있을까? 음, 그건 내 다음 기사의 주제야.

아이들과 함께 놀아라(품질과 양) 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전형적으로 즐거운 부모들은 즐거운 아이들을 만들어라. 우리는 엄마와 아빠, 선생님과 권위 있는 인물이지만, 마찬가지로 우리는 함께 투자되는 시간을 가치 있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과 여러분의 마음과 마음 속에 지속될 추억을 만들어 낼 것이다.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사랑을 느껴야 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이 사랑을 느껴야 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이 자랑스럽고 기뻐하게 만든다고 말해줘. 그들이 환상적인 아이들이고 개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많은 키스와 포옹을 제공하라. 그들에게 많은 키스와 포옹을 제공하라.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있을 것이고, 당신이 그들을 사랑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당신이 그들을 끊임없이 사랑할 것이라는 것을 알려라.

심리학에서 엄마와 아빠가 키운 방식은 일반적으로 어른이 되는 사람에 대해 많은 무게를 제공한다.

애착 양육의 개념은 애착 이론을 육아 부속 양육에 사용하는 심리학 개념으로, 아이들이 정말로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어른이 되도록 돕는다고 한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14년 동안 그녀의 아빠를 섬기도록 만들어졌고, 신부에게 돈을 지불하도록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예비 신부 가격을 우아하게 볼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아니다.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단순한 날들과 닮았다.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의 육아 코치로서 할 수 있는 일은 앉아서 아이들과 대화를 하는 것이다. 그들이 ta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물어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