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우리가 승리를 찾고자 하는 것의 90%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상상해 봅시다.그것은 대략 19경기, 그리고 아마도 원정승의 50%일 겁니다.그것은 또 다른 7경기 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승리를 알아내고 싶은 것의 90%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자. 그것은 대략 19경기, 그리고 아마도 50%의 원정승이다. 그것은 또 다른 7경기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믿을 수 있는 예측 시스템으로, 23경기를 계산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23경기를 남겨두고, 우리는 8경기를 시작해야 한다.

축구팬의 선물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당신의 뇌를 사로잡는 첫 번째 생각은 축구공과 관련된 축구공 액세서리에 관한 것이다. 축구공 액세서리는 헬멧, 장갑, 신발, 어깨 패드, 공 등 모든 수에 따라 다르다. 만약 당신이 형제나 사촌이나 조카가 신생 축구선수라면, 그는 당신에게 그에게 큰 유틸리티를 주는 선물을 감사하게 여길 것이다.

훈련과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특히 축구 부츠와 같은 필요한 장비를 살펴보십시오. 이 장비는 아이들을 위해 축구를 더 빨리 배우게 할 뿐만 아니라, 완전한 것이 아이들을 가능한 어떤 직장에서도 보호할 것이다. 나는 이것이 결국 많은 신체 접촉 스포츠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일반 축구라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땅 안에서 머뭇거린다면 당신은 천천히 CNS 헤딩을 가르친다. 당신이 잠깐의 일시정지가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할 때, 근육을 세게 수축시키고 점프함으로써 스트레칭에 거의 무의식적으로 반응했던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이 어디에서 경기를 하고 싶은지 잘 알고 있다면, 그 학교들이 주최하는 캠프에 가보세요.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꿈의 학교에서 더 많은 코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판타지 리그 내에서, 여러분은 경기를 보고 각 선수들의 경기를 조사함으로써 여러분이 보통 피로 경쟁에 맞는 팀이라고 믿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이것이 재미를 얻는 곳이다.

당신의 학자들과 관련하여 일하라. 만약 당신이 증가하기를 원한다면, 학교가 갈 수 있을 것이다. 최고의 선택 시설에 대한 기준을 학문적으로 충족시키지 못하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사실 지금은 일종의 질서였다. 규칙은 위대한 토론의 대상이 되었고 미국 축구의 아버지 월터 캠프는 위대한 토론과 긴 대화가 있었다.

루디는 추가적인 고무적인 축구 영화 이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을 연주하기 전 숀 애스틴이 출연한다.

영화 속 아스틴 안전놀이터 은 루디 역을 맡았는데, 루디는 노틀담에서 축구를 많이 하기를 원하지 않고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는 너무 작고 인상적인 성적을 대학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러나 루디는 추가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거의 변화가 없다.

나는 완전히,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나는 잘 모르지만, 모자 장치를 얻을지도 모른다. 사실, 지금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것은 내 첫 시합에서 일어났고, 내가 처음 축구 패키지를 입었을 때는 아니었다. 그래도 나는 꽤 진보된 바보 같은 나를 발전시켰다.

당신의 사랑과 초점이 축구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프로로 만들더라도, 30대 초반까지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지속시키는 프로 경력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이제 폭발은 올바른 용어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바는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할 때 어떤 형태의 다리 힘을 가지고 있는지 빨리 배운다. 그리고 일단 그것들을 잘하면, 당신이 전체적인 움직임 범위를 통해 폭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밴드나 체인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축구 강점과 스피드 직업은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다리가 정상적인 스쿼트와 클리어(clear)를 중심으로 작동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시작 강도(폭발성이라고 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결코 다루어지지 않는다.

그 이야기에서 은색이 먼저 떠오르는데, 그것들은 빠르게 다양한 디자인, 크기, 모양이고, 당신은 당신의 팀 저지를 대표하는 것과 함께 갈 수 있다.

게다가 은색 것들은 당신이 그것의 매끄러운 표면과 빛나는 질감으로 자부심을 훨씬 더 많이 느끼게 한다.

Matt Schaub: 2개의 TD와 0개의 INTs Schaub로 314야드 동안 22/32로 마침내 엄청난 고군분투 끝에 멋진 경기를 치렀다. 물론 최근 투쟁은 모두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는 그를 다시 라인업에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