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검색 엔진과 상의한다

결국 구글, 야후, MSN에 대해 모르는 검색엔진과 상의한다.

그들이 염두에 둔 문구로, 그들은 같은 검색 문구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 같은 검색 문구를 충족시키는 수백만 개의 웹 페이지로 이어집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SEO 회사를 선정하는 것과 그에 대한 점을 강조할 것이다. 이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점들이 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셨겠지만, SEO Elite는 검색 엔진 최적화 소프트웨어 입니다. 많은 큰 총들이 그것을 지지하고 있다.

나는 그것이 내 웹사이트 순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내가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전문가들의 권고에 잘못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물론 나는 인터넷 마케팅 제품에 대한 빨갱이지만, 나는 SEO Elite를 사용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지만, 실망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객으로부터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내 사이트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만약 새로운 웹마스터가 나에게 그 질문을 한다면, 나는 그들이 배우고 서에 올려 네이버 순위 확인 놓고 많은 웹마스터들이 자랑스럽게 입는 눈 깜빡이를 순위 매기기 전에 그들의 요청에 대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링크는 사람들이 웹을 여행하는 방식입니다.그들이 텍스트 링크든 배너든 이메일 링크든 구글 자체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검색 가능한 거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만드는 웹사이트를 만든다면, “와, 정말 대단한 거야!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의 링크 구축 노력은 미풍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넣은 것으로 시작된다.

이제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지적하겠다. 많은 회사들이 인터넷에서 좋은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나는 항상 말해주지 않는다. 검색 엔진에서 그만큼 높은 순위를 매긴 것은 아마도 몇 명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잠시 동안 당신은 큰 자동차 회사의 광고 임원일 것이다. 당신의 회사는 이제 막 가장 경제적인 차를 출시했고 당신의 일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확실히 알도록 하는 것이다.

즉, 웹사이트 기본 제공을 무시할 정도로 SEO 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마십시오(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세 가지의 조합이 되는지 여부).

당신이 누구인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부동산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안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찾을 것이다. 하지만 댈러스 부동산 중개업자나 탈라하시 부동산과 같은 일반적인 문구를 검색함으로써 당신 같은 대리인을 찾는 낯선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 사람들 앞에 가기 위해 당신의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하라. 그들 중 많은 수가 있다!

음, SEO 기사 작성은 매우 비슷해. 첫째, 어떤 주제나 키워드를 원하는지 결정해. 예를 들어, 장식용 램프를 파는 거지? SEO 기사 작성 과정에서 장식 및 램프를 나열하고 사람들이 항상 사용하는 장식 및 램프 단어와 관련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공통 단어이기 때문에 SEO 기사 작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1년 계약이 만료된 후 가장 큰 SEO 회사 중 한 곳에서 한 회사가 우리에게 왔다. 우리는 그들의 순위를 확인했지만, 표준 이하의 결과를 찾았다. 처벌이나 샌드박스 문제는 없었고, 단지 좋은 성과가 부족했을 뿐이다. 나는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하면 첫 두 달 안에 그들의 키워드 대부분을 첫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제 웹사이트 디자인과 콘텐츠를 좋아해서, 저의 틈새 서핑이나 서핑 보고서에서,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거나 검색 엔진 순위를 차지하려고 애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그래서 사실, 백링크를 얻는 것이 조금 더 쉬웠습니다

글쓰기는 매우 개인적인 것이고, 나는 어떤 사람들은 창조적인 것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훌륭한 사실적인 것을 쓴다. 글쎄, 나는 사실적인 것 범주에 속한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점보-점보 글쓰기. 내가 이 범주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나는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