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역사상 몇몇 위대한 센터들은 실제로 그들의 우월성이 발굽 아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눈에 띄었다.

NBA 역사상 몇몇 위대한 센터들은 윌트 체임벌린의 우월성이 카림 압둘-자바의 크기와 능력으로 비디오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고 여전히 환상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직업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환상적인 센터로 두드러진다. NBA에 유산을 남겼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댈러스와 함께 2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및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다. 그의 클럽은 실제로 9개의 50개 이상의 레드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우승을 녹음했다.

아니, 그들은 7%의 가능성으로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중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예상했던 곳에서 몇 가지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강렬한 측면에서 워리어스의 경우는 아니었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있던 곳에 11번으로 머물렀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비디오 게임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반복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재생하여 당신의 자질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데 정신이 팔려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슬프게도, 게임은 플레이오프와 미니 비디오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만약 게이머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완성한다면, 그 대가로 그녀나 그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성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고, 경기 수치는 올해 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바닥의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는 늦은 그룹들을 줄이는 경향이 있다.

2015년에 가장 많은 게이머가 복귀한 팀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시즌 초반에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동기화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그룹들.

19 불쾌감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선수들 사이의 좋은 친구다.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그래서 2010년 여름, 거의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를 손상시키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 셀틱스는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싫어한다.

올해 리그 전체가 긴장이 고조되었다. 기다리다

빌 월튼은 자신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으로 가득 차 있는 것과는 상관없이 NBA에서 14년 동안 어떻게든 경기를 처리했다. 월튼은 그의 경력 내내 지속된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1993246 PPG와 112 RPG 자바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스카이후크는 1560년 NBA 경기에서 계속해서 트윈을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때때로 강화되어야 할 오디오 논평 요건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흐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의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예외적이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웃기고 있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당신이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전에 실제로 진술했고,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춘다면, 나는 다시 한번 힘든 일이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이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면,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어려운 기술을 가질수록, 그것은 단순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예다; NBA 게이머들 중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뛰었다. 만약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고, 명심하라.

물론 4위는 처음 세 가지 옵션에서 나오기가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각 시즌마다 한 그룹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그리고 이기기 위해 다시 돌아온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