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에너지를 할당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에너지를 할당했다.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기록하는 로맨틱한 커미션을 통해 그것이 호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는 다음을 연결할 수 있도록 유인하는 추가 방법

1980년대 후반의 제휴마케팅 개념이 되었다. 모델의 내부에는 네 가지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제휴마케팅 사이에 연결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하는 곳에서 뚜렷하게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셋째, 출판사나 제휴사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견에 대해 글을 쓸 것이며, 당신의 제품이나 목적지의 서비스를 직접 이해할 것이다. 넷째, 서면으로 된 단어에 의해 금리가 최고조에 달하고 구매 주문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이다.

고품질의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웹사이트를 원한다.

못생긴 제휴 링크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긴 것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리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한다.

당신은 항상 “계열 마케팅은 어디에 관련되어 있는가?”라고 생각하고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계열사 상품화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를 도울 것이다. 상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상품에 대한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의 주택 부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 시간을 갖고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해결책을 시도하라. 다른 선택을 신중하게 결정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가 가장 좋은지 알아보는 첫 번째 선택을 하지 마라.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제품에 대한 조사를 작성한다면, 그것은 많은 경우에 꽤 잘 작동하는 것을 고려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에 게시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추가로 광고하는 당신의 방문자들이 인터넷 사이트의 위치를 상상하도록 해야 한다.

그렇다면 왜 간단한 사실일까? 그들이 분명히 틈새시장과 그것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무지했기 때문이다. 유드는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이 고갈될 수도 있는 것을 당신의 틈새시장에 아무것도 알지 못할 것이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더 간단해질 것이다. 세 번째 순간은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하천에서 사람이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할 수 있다.

왜왜냐하면 무료 데이터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경력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될 수 있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어떤 남녀는 몇 가지 기사를 간단히 게재하고 나서 이전에 수건을 던질 것이다. 그것은 낭비다. 그들은 훌륭한 기사들이 당신의 (전체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에 미치는 바이 서울성인용품 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한번 그들의 귀중한 근무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리고 그 많은 시간을 해로운 일에 쓴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어떤 제품도 배우지 못한 채 위로 올라가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정말 결단력 있게 행동해야 해요!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런 과정을 완전히 지나치거나 덜 성공할 수 있다.

고객의 계획을 되짚어보고 이런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다시 연구할 수는 없다. 해결책을 장려하기 전에 비교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우리가 지금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을 구성 요소라고 매우 말하게 하라.

초보자들에게는 이 틈새에서 다른 돈이 불가능하지 않다. 처방약 난이도는 괴물이다. 왜 자신을 위해 더 쉽게 만들어 주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