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투자한 다음 일주일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는 두려움을 중단해야 하며, 체중 감량에 성공한 일부 제휴 마케팅 전략은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운영될 수 있다.
따라서 이 실험은 항상 당신의 전반적인 프로젝트를 기대하지 않는다. 가정일을 하러 가다
당신은 결정되어야 합니다!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수 없다. 당신의 몇 가지 좌절이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이러한 사업들을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자료를 광고하기 전에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두 가지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항상 보충 요소라고 말한다.
그것을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5%와 같은 5%는 각 클릭에 지불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도 지불하는 강의안을 발견하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판매 비율에 중요한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이 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실제 현금을 벌기를 바라고 있는가?
그래서 상황을 고려해 보십시오.이런 눈사태를 어떻게 헤쳐나가서 실제로 어떤 행동을 하는지를 발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은 계열사 마케팅으로 돈을 벌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전문지식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기본적으로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은 평균 50%의 이자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솔루션을 결정하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파악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다면, 즉시 수익이 급증할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롬이 매일 건설되지 않는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제휴 마케팅 팁 – 당신은 몇 시간, 며칠, 몇 주,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와 대화하기 위해 자신을 바쳐야 한다.
전반적인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광고를 통해 가장 큰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제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한다.
회원료가 있다.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여러분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개인 웹사이트에 표시할 것입니다
이베이 마케팅에서 개인의 일은 빌스와 같은 웹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터는 그가 장려한 것 때문에 사이트로 가져온 끔찍한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전문지식을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 시트로 그것을 만들도록 함으로써 간단히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다.
어쨌든, 광고는 새로운 사업을 가져오고 있기 때문에 파인더 수수료 상황과 연관되도록 조직된다. 오피 고객에게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나타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않는다.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기 위해,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원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이 사람들이 그들이 판매를 최고 이상으로 하고 있다는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 후 당신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세우고 좋은 고객층을 경험하기 위해,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과 관련된 다른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저장된 기술과 다른 경사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나는 부유한 부유한 계열사 마케팅 제품을 얻기 위해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 자신의 가르침, 새로운 구루를 위한 부의 계획, 선택권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일을 하는 데 소비되는 기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여러분의 대다수가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고통스러운 다리가 없으면 아무도 모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