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은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성취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종류의 판매 전략을 갖는 것에 대해 즉시 결론을 내린다.

많은 기업들이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을 세우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런 전략을 완수하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심지어는 열심히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몇 가지 연구해야 하는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입고 그들의 팁으로부터 지식을 얻어야 하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적합하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형태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아는 시스템이다. 그것은 당신의 시장을 평가하는 간단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높게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그리고 리뷰를 통해 소셜 미디어는 사회적 반응이 되는 것을 이용하라.

소셜 미디어에서 온라인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온라인으로 모든 마케팅 및 광고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그것은 항상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쉽지 않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가장 많이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라.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완벽한 위젯은 마케팅에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을 윈-윈한다.

소셜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좋은 품질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방문자를 유치하기 위해 항상 정보 허브를 확보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과 관련하여 가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위의 장소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그것은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를 가진 사람들에게 가고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이 웹 사이트를 커버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이다. 그들은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연중 큰 시간대에 대해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기회를 이용하여 도박을 하는 것이 정말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을 찔러서 추가 고객 친화적인 전략에 사용하라. 당신은 연중 내내 후속 휴일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누군가가 시장에 내놓기 전에 몇 가지 생각을 할 수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다르고, 알고 있다.

이러한 차이점은 당신이 언제든 당신의 최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더 나 총판모집 은 것을 얻을 수 있고, 특히 한 사이트의 결과물이며, 당신 자신의 시간을 여러 사이트에 할애하기로 선택한다.

기업가로서 하루 종일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확인하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지만, 현실은 이 사업 분야에서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 스노 마케팅 회사를 유지하고 싶어할 수 있는 모든 의무에 대해 도저히 불가능한 것이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개념에 직면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

그리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바로 그 방법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젊은이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라. 그것은 파티에 있는 사람들과 비슷하고, 그곳에서 개인들과 연결되면서?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웹을 통해 더 많은 마케팅 및 광고 사이트를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모든 유용성을 쉽게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시작한다.

GM)은 2011년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여부를 전혀 포함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을 때 공개되지 않았다.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Ppc 트래픽이나 Pay per Practice와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한다면 가장 구체적으로 A 매우 좋은 전략을 시도하는 방법이다. 또한 웹페이지를 얻는 하나의 기술이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마법을 부리게 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자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어떤 사람이 홍보하는 제품에 정확히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싱글이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선언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