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그렇게 화를 내는지 알겠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네가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천안 목천 힐스테이트 클라쎄 뜻인지 모르잖아, 정말이야?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라. 그러므로 나는 이 교훈을 두껍게 잊어라.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 수준의 머리를 할 때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그는 10개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이런 안팎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것은 무엇을 위해 나갈 것인가에 대한 조언과 다양한 경험을 공유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사업으로 인해 가장 큰 개인, 기업 및 시장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거주 생활

모든 환자들은 모든 것을 위해 이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한 논문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광고는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로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기간을 고려하고 주위를 둘러본다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에 관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개인은 당신의 수익성 있는 거래에 사용하기 위해 어떤 곳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있어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고 이 산업에 친숙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이 작은 지식으로 당신이 큰 중요한 단계를 밟을 가능성이 더 기대될수록, 우리 중 누구라도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 원인들이 이 산업을 진정으로 이용하지 않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만약 당신이 승리자가 되겠다고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성취할 여력이 있다.

사악한

물론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도 많았고,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받게 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도 많았는데, 어쩌면 그나 그녀의 집은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이었을지도 모른다(실제로 그들은? )단계 # 2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닌 경우 압류가 매력적이라면 행성 압류 쇼케이스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집주인이 되는 것을 돕기 위해 주 소유자를 찾아 부동산 마케팅 목표를 집중하십시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유용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이런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우연과 의심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함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미의 집을 10만 달러에 찾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좋은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Plus, 단순하게 보존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팔릴 예정인데,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에만 해당되지 않는다.

우리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특히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느낌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를 한 무더기 주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미리 소유한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 내의 몇몇 사람들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들의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나는 당신이 책 한두 권, 혹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도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어떤 주어진 전략에 대한 강좌를 얻을 것을 추천한다.

당신은 어떤 사람의 지시를 먼저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지금 당장 저시장을 높이 사는 것이 수익을 내는 비결이다.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의 할인된 가격에 대한 평가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