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범주에서 표준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는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 범주에서 표준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는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 계획은 계좌 소유자가 통제하고, 타이크가 아닌 계좌 소유자가 통제한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특징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어린 소녀가 돈을 인출하고 비대학 교육비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지 걱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보통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삶을 살면서 당신의 랜드마크를 달성하기 위해 의제를 설계할 때 당신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이러한 유형의 계획은 온라인 사업이건 이익 기업이건 아니건 간에 조직계획이라고 불리는 조직과 다르지 않다. 두 경우 모두, 기업에게 가치 있는 목표를 수용하는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기업에게 핵심 목표는 대개 소유주에게 이익을 창출하고, 돈을 조직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할 것이다. 더 높은 타당한 이유에 맞춰 기능하는 것이 그 것이다

당신은 어떤 일에 능숙할 수 있다.

목표가 무엇이고, 어떤 사람은 이미 좋은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 쪽으로 계속 나아가면, 당신은 삶을 항상 똑바로 지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약간 지글지글하고 재갈을 물리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올바른 방향을 담그는 모든 단계는 당신이 가고 있는 곳에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상식은 우리가 당신의 덜 힘들게 저축한 목표가 모든 목표에 기여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4주마다 1,000달러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금전적 목표와 총 10골을 달성하는데, 이는 각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두 가지 목표만 가지고 있다면, 여기서 각각의 목표를 위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돌아다닐 돈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부정적인 측면의 문제는 보통 학자금 대출 채무 지불이 당신의 월 소득의 너무 큰 부분을 차지해서 어떻게 지폐, 대출, 주택 비용을 인출할 것인가, 당신의 은퇴와 대학을 얻기 위해 저축할 것인가에 큰 도전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가족들은 다른 사람들을 알기 위해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희생하게 된다

나중에 저축을 설정하면 연령에 따른 의미와 관련된 유연한 투자 옵션이 그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고, 또한 위험 기반 할당은 당신이 선택한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 교육 대학을 승무원학원 정확히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뒤집어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봐, 항상 상담가와 어울리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그것은 학생들 주위에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그러니, 학생들이 내가 상담가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가? 그냥 가지고 가서 죽은 척 해?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봐, 당신에게 좋은 사람을 찾는 즉시, 항상 상담가와 동등하게 있는 것은 아니야. 학생들 주변에 있을 수 있어. 진실을 듣는 것은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는 듣고 싶어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그러니 마음으로 그것을 시험해 봐.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기 위해서는, 이 보조금에서 450억 달러의 미래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4,000달러인데, 2009년에는 학생 1인당 연간 정상상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적합시키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시켜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현재, 시장에서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대학 저축 계획들이 있다.

그것들을 연구하고 필요한 것을 가장 잘 선택하라. 이 계획들은 개인이 금융 고문에게 광고하는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직 목표가 없다면 거주가 어떻게 계속 목표에 진입하는가? 당신이 자신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그 수치심은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하지 않는 것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가족 구성원 예산을 짜고 맨발로 조깅을 계속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예산을 사용하여 교육대학을 저축한 돈을 넣어라.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에 비해 손을 사용하여 일하는 것이 확실히 더 만족스러운 수년과 몇 달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