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더 낮은 부분을 확실히 해두죠

여기서 아주 낮은 점수를 얻도록 하겠다. 만약 당신이 취미를 제공하기 위해 투자를 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때때로 당신에게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수도 있지만, 또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유형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것에서 비롯되든- 그것은 결국 당신의 회사에 비용이 들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거나, 허술하다고만 할 수 있는 공격 개요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들은 단지 집을 구하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그러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이라고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제공자들에게 투자했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안에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한다.

그는 옳다고 추정되었다.

약세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불행하게도 하락 추세와 끝이 없을 가능성이 가장 크다. 이 경우 투자 전략은 신용 보고서를 짧게 제공하는 것일 수 있다.

단판 판매는 자신의 지분을 파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완성하기 위해 브로커와 합의할 수 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브로커의 주식을 대출할 것이다. 가격 하락이 끝나면 당신의 다른 행성에서 곧 이익을 얻을 것이다. 곰을 위한 또 다른 전략 시장은 분명히 방어적인 주식을 사들일 것이다. 보통 주식은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일부 주식을 파는 회사와 같다.

블루칩 주식은 투기성 주식보다 더 신뢰할 수 없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블루칩 주식을 사고 최고를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라져버렸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 및 대출 상환을 포함하십시오.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 평균

이에 따라 나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필요한 시간을 내기 위해 고용한 거의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하며,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고도로 연구되고 강력한 자동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단계를 통해 나는 이 모든 발생을 생각해 내야 한다.

단지 오만하기 보다는, 나는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절대적으로 성취한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해야 한다.

내가 의도한 성공은 이 정직하게 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구매 라이엔스 거의 모든 기관 입찰자들이 여기에 참석하지 않을 경쟁은 줄어들 것이다. 기관 입찰자들은 개인들이 세금 유치 인가에 돈을 투자하는 거대 기업을 위해 입찰하는 경향이 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출석세 라이엔 판매가 덜 할 것이며,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을 것이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좋은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과정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재산 투자를 당신이 그들의 자금을 투자하는 유일한 것으로 가정한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엄청난 돈을 투자하는 것을 아는 사람들에 관한 진정한 작은 것이다.

보통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우,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많은 고객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요구할 것이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처럼 투자를 계산하는 금화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그것의 이름을 그냥 인식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자금 뒤에 숨겨진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자격증의 몇 가지 사실이 될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가 이슈 용어인 불마켓과 베어 프로모션에 친숙할 때였다. 그들은 반드시 무엇을 해야 하는가?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전혀 심사를 받지 바이빗 않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안에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그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수동으로 실행하라.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와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이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분명히 잠재적인 사업: 그는 그 버스 안에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