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의 지침으로서, 임대료에 대한 연간 요금이 3%까지 더해지면, 고객들이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비싸다.

예를 들어, 임대료가 3%까지 인상될 때, 고객이 구입하기에는 연간 요금이 3%까지 더 비싸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국경선에 있고 6%에 도달하면 무엇이든지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이러한 기본적인 제안으로 당신은 영리한 방법을 투자하는 진정한 부동산을 어떻게 도입할 수 있는지 알 것이다.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거의 모든 책이나 강좌를 얻거나 상상력이 풍부한 진짜 부동산과 관련이 있으며, 동기부여 판매자를 발견하는 옵션 1번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이용을 이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 위해 자본의 백분율만 올려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많은 은행들이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쉽게 주택 대출을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 당신은 당신에게 어울리도록 지불을 준비할 수 있다.

더 많은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25년의 대출을 상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대안적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임대로부터 받은 현금을 대출을 갚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경쟁은 정확히 같은 분야에서 2명의 금융가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투자자 # 1은 제안을 찾고, 2는 투자자 # 1은 모든 투자자를 얻고 있기 때문에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이제 3은 다른 2명이 와서 경쟁 현실로 인해 영토와 잎을 일하는 것을 본다.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받는다. 투자자 # 2와 # 3은 단순히 외모보다는 행동하는 것이 좋다. 투자자 #1은 거래의 최고가 될 수 없지만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거래의 의미를 이해하는 개인보다 더 많은 거래다.

주저하지 말고 리드를 잃어라. 우리와 함께 조직할 의향이 있고, 조직할 수 있다면, 그들은 리드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자들에게 말하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은 문제 없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려고 계획하라.

1975년 미국에서 평균 주택 금리가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에 전형적인 집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 과천 센텀스퀘어 니다

이제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인식해야 할 때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이 해역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일련의 법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략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비록 진짜 우리로 받아들이더라도, 그들은 이 시장에 남아있다.

부동산 투자와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이 발송한 내용,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포함)는 잠재고객에게 자격을 부여할 때 더 나아가는 언어를 포함시키고, 비실용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사고방식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조직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만족스러운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이 아니라 마케팅 사업에 남아 있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실제로 다시 읽기에 가라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인내력, 시간, 돈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개발하는 방법으로 추진된다.

노란 편지는 진짜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제작했으며 나중에 전문가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가는 부동산을 사서 훌륭한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통화 위기를 살펴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취득했다. 그들은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그들 중 대다수는 손실을 입었을 것이라고 믿었다.

일단 당신이 온라인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기업가라는 믿음을 바꾸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기술은 MLS(Numerous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면허를 받은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투자자를 이해한다.

그리고 나는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