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행성 주식 판매를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시장 사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행성 주식 매도를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시장 사업이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가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페니 주식은 매우 낮은 가격의 주식이며 매우 위험합니다. 보통은 안정성이나 수익성의 장기 기록을 가진 회사들로부터 매우 잘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될 것인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된 적성인지에 대해 논쟁할 가능성이 높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다른 타고난 득점 능력으로 이야기하고 있다(좋아, 필수적이고 마지막 농담 Ill이 그 많은 것에 대해 만들어 낼 것이다!)

25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번창하기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추측 방법이었고 어떻게든 부자들이 부유해지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다. 1792년에 12개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 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시장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합의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환상적인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프로그램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전통 재산이 그들의 자금을 투자하는 주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아마도 엄청나게 낮은 위험 형태로 엄청난 현금을 만드는 것을 알고 있는 가장 적은 수의 개인일 것이다.투자의

목표는 당신이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의 랜드마크를 식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들은 순전히 자기 중심적이다. 당신은 유럽으로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진품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저축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험 관용은 매우 낮다. 그것은 당신이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산업의 상승과 하락 동안 돈을 벌 수 있는 배당금으로서 당신은 잘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왜 내가 골프 진리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이 말하고 싶다. 세르히오 가르시아의 천재성을 타고날 수 있는 내가 태어나지 않았다(이 비유가 지금 내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있을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시장에서 자금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접근방식을 받는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이런 방법들 중 일부는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어야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교육 과정을 설계할 때인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친구의 주식을 사거나, 브로커가 전화를 걸거나, TV 분석가로부터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다.

그들은 강렬한 시장에서 산다. 시장이 나중에 그들이 당황하고 점점 더 날씬해지는 것에 대해 판매하기 시작할 때.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인터넷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시장을 투자할 가능성을 만들어 주었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보통 사람들에게 주식중개업자에게만 한때 존재했던 것과 같은 능력을 준다. 더 이상 투자자는 이러한 세부사항이나 위치 주문에 대해 중개업자에게 연락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제 거의 즉시 우리의 계좌에 접근할 수 있고 몇 분 안에 온라인 주문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희망 자금의 덩어리를 이끌어냈다. 주식을 임의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고 소비자를 타이밍하고 판매하는 전략을 원한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인용문을 가진 하나는 : 낮은 판매 – 높은 판매를 구매하십시오. 증권 거래소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대체 연료를 신뢰하여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계속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투자자로 묘사될 수 있다.

차익거래 자동매매 보따리매매 김프 역프 오토트레이딩
그들은 단지 그들의 특별한 투자를 하기 때문에 그들의 경력을 위해 보통 같은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남겨두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금액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투자하고 있는 회사의 소유 주식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가치는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는 당신의 주식 가치는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