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득이 있는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팔릴 때 그들의 문제는 멀리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수동으로합니다. 콜 바이 콜, 문 바이 백도어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 보다는, 그들은 실행한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 다리가 뻗는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 당신이 투자를 달성하기를 원한다면, 앞으로 나아가고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 먼저 당신의 필요를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 내에서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지 않거나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향하는 곳을 이해할 수있는 길을 그려야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즉, 깨끗한 타이밍을 실현하기 위해 구매를해야 할 수도 있고 부적절하게 투자하는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충만하게 얻으려면 통화 시장에 대한 기복을 훨씬 잘 배워야합니다.

나는 예를 들어이 기술을 비유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열심히 선택하는 목적을 증명하기 위해 워크샵 내에서 거친 동안 사용하고 단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걸릴 것입니다 당신은 두 번째에 의미하는 것들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아주 최근까지 기능을 잘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지금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웃고 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이 무엇을 알고 있었는지 알았습니다. 그래서 시작해야하고 그가 설명한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시작해야 합니다. 나는 이 문제를 안팎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첫째, 투자는 단순히 전화로 뛰어 들고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많이 사야한다고 말하는 것 이상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1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투자로 성취 할 수있는 사람을 정말로 생각하십시오.

상호 금융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 년에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기위한 전형적인 투자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이것이 2011 년과 미래에 많은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펀드라고 믿습니다. 또한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입니다. 벤치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성능을 복제합니다. 장점 : 성능 영역에서 단점을 없애기 위해 투자 비용이 적게 듭니다.

Flipping marketplace 낮은 제안을 하는 것은 확실히 할당할 수 있는 Arehorrified입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사고 싶어하는 투자자를 찾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해 8,000 달러를 팔고, 실제로 In-and-out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적합합니다. 거절 된 제안과 성가신 사람들을 만드는 데 눈에 띄게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은퇴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 1 이유가 될 것입니다 고갈되는 사회 보장 시스템으로 소비자는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여 나중에 원하는 삶에 대한 접 비트겟 근 방식을 보장합니다 수년간 개인 퇴직 계좌 (IRA) 및 Roth IRA는 퇴직을위한 계좌 옵션입니다. 당신을 위한 것

당신은 주식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투자가 주식 시장에 대해 그것이 당신의 저축과 함께 당신에게 크게 의존 rrrs를 넣어 정확히 얼마나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벤처에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식 투자가 수익성이 있지만 당신이 투자 할 수있는 현금의 양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규칙의 일부 세트해야합니다

실제로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주식은 단순히 기업의 소유 지분입니다 (핸드백, 신발, 식품 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회사를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돈을 벌기 위해 원할 때 회사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Tory Burch가 전 세계의 부티크를 읽고 싶다고 가정합니까?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런 종류의 주식을 선택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세계 주식 투자를 생각하면 시장이 어떻게 잘 수행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 온 사람이 포격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혼란스럽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분석 중요 – 구매할 금의 유형을 결정할 때 어떤 종류의 uti를 목표로하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