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 Muscle Body (LMB)는 개인의 시각적 모습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Lean Muscle Body (LMB)는 개인의 시각적 인 모습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이 유형의 신체는 매우 부피가 크지 않은 개인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문가의 신체 제작자와 같이), 그들은 야위어 있습니다. 그러나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 능력이 있지만 근육질입니다. 이것은 헐리우드 모양 또는 감소 된 랩 모양이라고도합니다 웹캠 Gigandet 또는 Brad Pitt와 같은 인기있는 할리우드 유명인이 스포츠입니다. 외양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소비가 하루에 3 끼를 먹는 것을 포함한다고 생각하지만, 하루에 4 ~ 5 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실제로 더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 대사를 유지하고 가공 식품을 항상 먹지 못하게합니다.

과거에 있었던 것 처럼 완벽 한 모습과 토닝 된 몸을 얻기 위해, 당신이 인생에서 다루는 시나리오가 무엇 인지 상관 없이, 임신, 도전 또는 무거운 작업 일정 지금, 걱정 하지 마십시오 사람들과 친구 지금은 다시 트랙에 다시 얻을 수 있는 시간 이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이 년 동안 오래가지고 있는 그 leaned 몸을 얻기 위해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이 토닝 된 몸을 구축 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방법을 통해 이동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그것을 모으는 다른 사람들 대신에이 위치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남성이 아닌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이 분류에 적합하고 위협적입니다 기본 여성은 엉덩이와 허벅지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몸의 독소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발견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순히 독소를 유지한다.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있을 때 그녀에게 독특한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있는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서 예약을합니다. 당신의 몸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합니까? 그걸 알아내는 게 그녀를 기리는 첫걸음이야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리고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다른 직업과 상담 사이에서 우아하게 호흡하고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 상태가 아니 었습니다. 기존 프로필 이미지를 보면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내 인생에서 훨씬 더 나은 모습을 유지한 적이 없습니다. 이른 아침 운동은 600 스쿼트, 푸시 업, 크런치 및 도약 잭이었습니다. 약 40 분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힘, 지구력을 가지고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내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내구성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기본적이고 효율적인 기술에만 빚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일관되게, 빠르고, 효과적이고, 체중이 나가는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을 피했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갖게 될 것이다.

특별한 엘리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들은 신체 운동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합니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말이 신체 운동만큼이나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이해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회의의 처음 몇 초 이내에 당신에 대해 즉각적인 추측을합니다.

전반적인 몸 또는 전반적인 몸 운동은 나의 개인 마음에 드는 것이고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완전한 신체 운동 루틴의 주된 이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체육관에 정기적으로 남아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심혈관 및 체중 세션을 분리 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체중 운동을하면 훌륭한 지구력과 지방 연소, AND, 환상적인 힘과 근육 강화 운동을 단일 세션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몸을 깨끗하게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낮게 일해야하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준비금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그 직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 속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던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식당에서 언제 먹을지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만 소비하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얻는가? 그리고 기울어진 토닝 바디를 얻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관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