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이 일에서 저 일로 돌진하는 데 지쳤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리고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수많은 업무와 방문 사이에서 숨을 쉬고 우아하게 움직일 수 있다.

2) 물건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운동에 경험이 있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받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내구성, 일상적인 요법을 따르겠다는 약속,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공간입니다.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잔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또는 산업 단지는 훌륭한 운동 장소를 만듭니다 (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옷과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수많은 트랜스 개인이 취하는 행동입니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일을 삼가고 있다면, 매우 일반적으로 올바른 옷을 사용하고 이상적인 헤어 스타일을 사용하면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줄 수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승인에서 중요한 행동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이른 아침에 몇 가지 비타민을 팝업하고 당신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자하는 경우에 그것을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건강과 복지에 부합하는 삶 마사지 의 방식을 구축해야합니다 일을하는 전체 론적 방법은 절대적으로 라이프 스타일 지향,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수리해야하는 것들을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그 길을 벗어나고, 무엇이 개선되어야하는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덮는 직물, 시트 또는 담요의 얇은 층을 활용합니다. 신체에 흡수되고 압착되는 과정의 혼합은 우수한 피부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객은 이러한 기술로 제공되는 이완 과정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Lean Muscle Body (LMB)는 종종 개인의 시각적 인 모습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신체는 실제로 크지 않은 사람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문 바디 홈 빌더와 같이), 그들은 야윈하지만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게 말하면, 그들은 운동 능력이 있지만 근육질입니다. 이것은 할리우드의 외모 또는 감소 된 랩 모양으로 묘사됩니다 웹캠 Gigandet이나 Brad Pitt와 같은 인기있는 할리우드 유명인들은이 모습을 스포츠로 보았습니다.

엘리트들은 절대로 위치에서 눈을 떼지 않는다 가운 톤을 통해 상황에 자신을 맞춘다 행사에 따라 옷을 갈아입는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이유 중 하나다 걷는 동안 작은 발걸음을 내딛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물들인다 당신이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드러낸다 긍정적인 사람들은 작은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은 믿음직스럽고 긍정적으로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당신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오늘 조금 기분이 좋지 않다면, 당신의 몸에 몇 가지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내 것이 정말로 재미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멋진 개념들을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내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말해줄 것이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마스터하기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칠고 복잡하다.

수많은 다이어트는 당신을 위해 실제로 건강한 것들을 포함하여 다이어트 계획에서 많은 것들을 제거합니다. 음식 가이드 피라미드는 실제로 과식이나 소비하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가이드 라인입니다 가공 식품을 제거하고 영양가있는 두꺼운 음식을 먹지 말고 설탕 케이크, 소다 팝 또는 기타 스크랩 식품을 섭취하십시오. 적게 먹음으로써 몸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를 빼앗는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자격을 얻어야 한다.

당신의 에테르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옷을 사용하고 성 정체성을 최대한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디자인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행동입니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일을 하고 있지 않다면, 자주하기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옷을 입고 최고의 헤어 스타일을 하면 신체가 성 정체성을 반영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승인의 중요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