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물어뜯는 공포를 가지고 어떻게 일을 할 수 있을까? 현재 겁에 질린 개가 겁에 질렸을 때 물어뜯는 것은 개의 자연적인 방어와 본능이기 때문에 절대 물지 않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훈련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여러분은 개에게 물어뜯는 공포가 평생 동안 그들에게 달라붙을 수 있다는 현실감을 필요로 한다.

개를 물어뜯는 공포를 가지고 어떻게 일을 할 수 있을까? 현재 겁에 질린 개가 절대 물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훈련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물어뜯는 것은 개가 겁을 먹을 때 자연스러운 방어와 본능이기 때문이다. 개에게 물어뜯는 공포가 평생 동안 그들에게 달라붙을 수 있다는 현실적인 필요가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개가 당신의 개를 줄이고 때때로 그의 안시를 극복하도록 안내하는 것이다.ety 정확히 무엇이 그들의 두려움을 유발하고 특정한 감소를 줄이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가 또는 강아지 개에게 물어뜯는 공포의 외모를 피한다.

여러분의 개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 것 외에도, 옷은 햇빛으로부터 개미를 잘 보호할 수 있다.

갈색과 검은 개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권리를 흡수한다.

이것을 예방하는 쉬운 방법은 흰색 (또는 옅은 색상의) 면 티셔츠로 눅눅하게 옷을 입는 것이다. 이 더운 날에는 더 부드러운 옷들 또한 티셔츠를 와로 완전히 적셔보도록 하라.Ter 여전히 티셔츠를 젖혀 버린 그 날 당신은 당신의 개가 이 일에 얼마나 잘 대답할 것인지에 놀랄 것이다.정찰병들에게 근접해 있는 적들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서비스 개들이 나타났다. 그들은 수천 개의 지뢰, 미사일, 무기들을 식별하고 무장해제하는 것을 도왔다. 지뢰를 탐지하기 위해 훈련된 서비스 개들은 다른 도시들을 빼앗는 동안 비엔나 부다페스트의 지뢰 제거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과민함을 피하라 떠날 때는 침착하게 개를 뒤로 하고 정점을 쓰다듬어 준다 집에 왔을 때도 똑같이 하라 그가 진정될 때까지 개의 주의를 주지 말라.게다가 개들은 척추를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우리 개인과 매우 많이 닮았다. 당신이 개 척추를 일어설 때, 그것은 거의 인간의 척추를 닮았다. 인간은 척추가 24개, 목 안쪽이 7개, 뒤로 12개, 등쪽이 5개 있다(흉부) 우리는 또한 융합된 천골과 등뼈가 27개, 엉덩이가 7개 있다.

경추와 함께 시린, 등에 13마리, 그리고 이전에 7마리의 요추개도 융접된 천골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모든 사람들이 연관되어야 할 또 다른 자질을 소유하라— 심리학자들이 문간에 서 있는 가장 중요한 자질들 중에서도 매우 예리한 본능이 있다.

심리학자들이 사람을 문간에 세워놓고 그들이 감지할 수 있는 것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그들은 당신이 해를 끼치려는 의도를 알고 있다.

그들의 후각은 종종 상당히 강력하다. 그리고 또 다른 냄새를 통해 통찰력을 얻는 영적인 능력인 밀실과 같을 수 있다.

누가 그들의 충성심을 이길 수 있을까? 그들이 종종 그들을 때려죽인다고 해도 그들의 주인에게 충실할 수 있다.

또한 그가 죽었을 때 그의 주인 무덤에 머물렀던 강아지의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그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의 슬픔을 표현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한다.

내가 개들에게서 얼마간의 휴가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 본 바로 그것.그들이 신음하고 반복적으로 뛰어내리는 동안 왜 내가 돌아오는데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 물어보는 것 같았다.본햄과 같은 몸집이 큰 개와는 대조적으로 더 작은 개들이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것은 무시하는 것이다. 셸비가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스냅을 주는 현실은 귀엽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만약 본햄이 누군가에게 스냅을 한다면, 그녀의 짖는 것이 하우를 기다리는 것보다 전형적으로 더 나쁜 셸비를 위해 당신은 양손에 소송을 제기해야 한다.

ver, 이것은 독일산 셰퍼드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더 작은 개들이 큰 개들보다 더 그들의 나쁜 행동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누군가에게 뛰어오르거나, 으르렁거리거나, 다른 개들에게 짖는 것과 같은 나쁜 행동은 80파운드의 독일산 셰퍼드보다 5파운드의 요키를 통해 오는 덜 위협적인 것 같다. 여전히 로부터의 나쁜 행동들은 고양이는 결코 괜찮지 않다 너 자신을 어떤 크기로 만드는지 나는 래그돌처럼 귀엽고 작은 옷을 입은 개들을 본 적이 있다 어떤 개들은 지저분한 침대, 강아지 마차, 그리고 자동차 놀이기구를 위한 특별한 개 좌석을 애지중지한다 그리고 나는 진흙 웅덩이 속을 뛰어다니며 단순히 그들이 모든 것이 되어버린 그 개들, 애완동물들 그냥 너 자신만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이미 특별하니까, 우리가 널 사랑하는 어떤 것도 가짜로 만들지 마! 나타나지 않음개들은 씹기를 좋아한다 –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이다. 씹을 무언가를 원할 때, 그들은 당신의 가구처 강아지무료분양 럼 갉아먹을 다른 것을 찾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