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과도하게 사는 경향이 있다.

아파트를 하나님의교회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과도하게 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같은 다른 사람들을 알기 시작하지 않기로 선택하거나 그들이 당신과 오래 가까이 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개인이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이웃을 보호하기 위해 내장된 보안 시스템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고층 아파트에서 훨씬 더 중요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고려하면, 무선 도난 경보 시스템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디바이더를 관통하지 않고 설치하십시오. 쉽게 제거되고 다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평면 스크린 TV나 Xbox를 연석에서 꺼내서 빈 상자를 짜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사람이 들어가기 전에 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대부분의 부엌을 고려하는 외부 문과 창문만이 유일한 접근은 아니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를 통해 일어난다. 게다가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입구는 보통 안전하지 않거나 강도를 막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이다.

커튼을 열고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자신의 주위를 산책하십시오. 필요하다면, 정원의 고가의 물건들을 항상 평범한 그림에서 벗어나게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 데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개인 집과 특정한 거리에 있을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빛을 계속 켜두기 위해 얻는 겁을 주는 도둑들을 멀리하게 한다.

가정 보안 유닛에는 여러 가지 범주가 있다.

시작하려면, 하나의 전제 경보는 기본이며, 가정에서 문을 열거나 연기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이다. 기본적인 해결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것을 해야 한다.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부동산에 있을 때와 당신이 어딘가에 있을 때, 만약 당신이 특정한 주나 해외 휴가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유닛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도록 만족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보안 디지털 슬러를 선택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팬, 회전, 기울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카메라의 도움을 통해 집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는 경우, 찾고자 하는 모든 필요한 영상을 기록하는 것은 간단하다.

주택 감시 시스템을 훌륭하게 구축한 당신의 재산의 요점을 알고 나면, 그 다음에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현재 주택 감시 시스템과 관련된 것이 무엇인지를 확실히 하는 것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통 많은 보안 소망에서 채용되어야 할 멋진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시스템들. 일단 당신이 그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의 종류를 알고 나면, 당신은 개인적으로 어떤 것이 될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안 요구사항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협상: 먼저 집에 적합한 보안 경보 경보를 식별해야 한다.

일단 이 경보기를 설치하면, 경보 상점과 가격을 협상하라. 많은 사람들은 장비에 돈을 쓰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협상할 필요가 있는 사람이 어떻게 협상을 할 수 있는지로부터 파생된 자신을 설치할 것이라고 명시한 가격표에 대한 합의를 얻는다.

보통, 경보음이 울릴 때 침입자가 이미 거주지에 진입했다.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경보음과 도착하는 경찰관들 사이에 생각할 수 없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범죄자들은 몇 분 안에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극도로 알고 있다.

때로는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 안에 그들은 집을 위해 침입하고, 현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

집 주변 조명을 늘려라. 나는 방금 내 앞 패티오에 동작 센서 홍수등을 설치했다. 많은 빛이 있는지 확인한다.

(특히 예상치 못한 감지 유닛이 켜지면) 도둑들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완전한 거래 슬레이어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거래 수수료의 한 영역을 보류한다.

이 금액은 보통 당신이 지불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게다가, 업계의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 이상 또는 그 이상 동안만 요금을 부과하도록 할 것이다. 이는 고객이 연중 충전 시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회수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홈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으로 복잡해지도록 주의하십시오. 지연 및 충전이 있는 회사. 조직을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음

집에 튼튼한 데드볼트를 설치하셨나요?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는가? 데드볼트는 사실상 외부 출입구에 추가적인 수준의 보호가 필요하다.

이제 마더보드 재치를 넣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