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단시간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찾아낼 수 있을 만큼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종사해야 할 모든 업무를 꺼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현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일 수도 있다.
가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항상 고객을 매혹시키기 위해 혼자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가능한 소비자들에게 묘사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매혹적인 사진을 게재할 수 있다.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항목)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하더라도,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필요한 것을 더 자주 공급하여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규칙적으로, 훨씬 더 빨리 성장하게 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팔로워에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고 성장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수많은 주제로 대중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규모 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의 소셜 네트워크하스테이큰 통제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삶의 상징이며, 잘 되면 소셜 네트워크가 기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신호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개념,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점검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그 문제는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조직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 머물러 있다는 현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은 바로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이다. 가보기 방법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 진출은 충분히 쉽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제안을 https://partner-safe.net 내팽개치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게 된다. 이상적인 개인에게 이상적인 언어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조사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을 보고 당신의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근거하여 당신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클라우트 점수는 단순히 IDEA에게 말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렛츠에 신청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뚜렷한 팬에서 쉽게 드러난다. 작은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내가 한 일을 간단히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적은 가입자 목록에 개인을 올리는 것으로 구성된 팬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소규모 기업에 관한 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인 이유,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구를 결정하는 당신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