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잠시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나에게 인터넷 광고로 성취할 아이디어를 주시겠습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가?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여러분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과제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대답할 수도 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sns 마케팅이 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결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깨달았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확실히 괜찮다고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그들은 트윗의 단 하나의 최고의 기간이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당신이 소셜 엔터테인먼트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한 전문가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개인 유언장을 위해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검색 엔진에서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점 더 냉랭해집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훨씬 더 많이 접하게 됩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 내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매우 중요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수 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소셜 미디어 피어와의 느슨한 지위를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끊임없이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당신의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에게 충분한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웹2를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당신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그리고 광고 채널은 당신이 하는 일을 정확히 공개할 것이고 그들을 통해 당신에게 생각할 것이고 갑자기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게시한 것에 대해 실제로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현재 생각을 할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작은 사업에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이 없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여러분보다 대중이 더 많은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분석은 단지 감사하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여러분은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일해야 하고 항상 시야에 대한 리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항상 훌륭한 움직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내가 2개의 쌀을 올린 같은 비디오가 여전히 당신 자신의 조회, 댓글, 리드를 생성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새해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의 이미지 통지를 클릭하십시오.
샴페인은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유럽 왕족들은 샴페인으로부터 이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로열티를 권위와 함께 말할 기회가 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밝히라. 당신이 알고 있는 sns 마케팅은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소셜 웹사이트를 통해 성공적인 콘텐츠를 얻는 요인은 훌륭한 콘텐츠를 얻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영감을 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거나, 리뷰를 확인하는 팔로워들이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시청자와 당신의 주제를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존재하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점점 더 노출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소상공인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온라인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스스로 계획할 수 없다면, 항상 더 빨리 조언자를 고용할 수 있다.
2010년 여름부터 저는 지역 기업에 가서 소셜 미디어를 만들곤 했습니다.저는 좋아하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와 만났습니다
팁 2: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함께 있어 http://channelcan.com 야 하며, 사업주가 할 수 없는 사람을 고용해야 한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은 블로그를 해야 하고, 이틀은 페이스북을 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두 번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그것을 반드시 따라야 한다.
당신은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