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실제로는 시장과 인구통계학입니다.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이며, 제품이 홍보하는 것을 정확히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해야 할까? 우리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이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산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레, 개인적으로 누군가를 만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나는, 응? 내 말은,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구축하는 것으로 밝혀졌지?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
1000명의 독특한 추종자들에 대해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형편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와 함께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
샴페인은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의 모든 것을 마케팅하는 것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들였고, 잘, 기사 마케팅도, 소셜 미디어가 기업 하부 커버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하지만 오늘날 그렇게 뻣뻣하다고 선언된 것은 보통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그들이 오랫동안 돌아다닐 수 밖에 없는 것이 안전하다면, 그것은 보통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샴페인은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마케팅 사이의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적절하게, 기사 마케팅도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볼 때 명심해야 할 문제는 경쟁 페이지를 검토하는 것일 수 있다.
경쟁 페이지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소셜 미디어 광고로 향후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이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서.이들은 주로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코멘트로 측정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예상 ROI에 의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로운 연령을 가진 기업에게 내 사업은 그것이 정확히 – 적절한 장소에서 시작되었다고 확신한다.
아무리 적절한 초점과 경쟁적인 기대라도 Ok, 소셜 유어 미디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설명하지 못함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할 때마다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마케팅은 실패로 고통 받는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추가로 얻고 싶다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한 대의 차를 보고,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러한 종류의 차를 생산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또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당신이 시골에서 얻을 수 있는 차를 얻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당신이 그 차를 구입하거나 이동하려는 동기를 가지고 있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의 상당한 동맹국이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적인 방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결함이 있는 마케팅 방법을 보고 있다.
특히 모든 총기 규제가 열린 페이스북은 단지 24시간 내내 광범위한 HUGE 파티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관절을 따라 담장을 지키기 위해 파티와 함께 하는 타입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사귀고 만들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 없는 대화를 시작해라. 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로맨스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라.
블로그를 최대한 초보적으로 구독하도록 하십시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이 도구를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놓지 마십시오. 대신, 명백한 스폿 비디오 카메라에 쉽게 등록할 수 있는 시작 날짜에 놓으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 액세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기업이나 회사 소유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일일이 없애기에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단순한 사실은 이 사업 분야에서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다. 따라서 사실을 직시할 시간이 있을 수 있다.
사이트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일 수도 있다.
얼리
공급자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 정보들은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킬 것을 제안하고, 지그 지글러가 말한 것처럼, 당신이 선호하는 것을 되돌리기로 결정한 것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ou를 쏘기 위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