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덮기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SNS 마케팅 그럼 뭐가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더 자주 그들의 요구를 먹이는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 성장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가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하 안전사이트 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의 돈을 지불한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해!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스팸을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SNS 마케팅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긴다면, 응답하라.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성 있게 하라 – 사람들이 처음 sta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