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의 감각을 받는 동안 필터를 한번 보세요

장소의식을 받는 동안 필터를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전시할 위치에서 어떤 종류의 훈련 증명서처럼 보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직원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가게는 그들의 일을 자랑스럽게 전시할 것이다. 만약 벽이 붙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신호로 구성될 수 있고, 모든 중고차매매 사람들에게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작업 영역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철저하게 하기 위해서 지금 자동차 수리 조직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픽업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위기 상황에서 매우 편리할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 및 잭, 플레어 및 스크류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 안에는 예비 배터리 몇 개도 투자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밖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고 있다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고, 패드를 너무 늦게 교체하는 것을 찾으면, 당신은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고, 당신이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할 수 있다고 추천할 때 놀랄 일은 아니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큰 것을 찾아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고려했는가? 그들은 무슨 말을 해도 할 수 있고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청구했는가?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같은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의 디자인과 스타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보통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최종 결과는 충격적이고 놀랍다. 만약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나 고통스러운 주름에 있지 않다면,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전혀 없었던 것처럼 끝날 것이다.

배에 타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현금 생수를 싣고, 단지 거래를 하고, 당신이 도움을 기다릴 수 있도록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져라.

많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데 추천된 기술자를 뽑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에 대한 작업을 제공하기 위해 개별 상점의 기술자가 그에게 훨씬 큰 전문지식과 연계하여 더 큰 통찰력을 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차를 필요로 한다면, 특히 이 사람들이 비상시에 차를 완벽하게 작동시킬 것으로 기대하지만,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설치 오류나 서비스 오류로 인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사람만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사람들이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또한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만약 그들이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받는다. 예를 들어, 가게가 항상 마스터 기계학을 위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세트가 있어야 한다.

이 문서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사용 후 오일을 변경하고, 튜닝을 수행해야 하며, 타이밍 체중 감량 벨트를 변경해야 한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이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부르기를 원한다면, 개인이 점화, 이러한 유지관리 항목에 대해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향후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제대로 구할 수 있도록, 각 신속한 속임수를 친구들에게 보고할 경우 문의하십시오. 이미 자동차 자동차가 공통적인 문제를 두 분 모두로 수리했는지 확인하고 나서 그들이 사용한 정비사를 평가하십시오.

내가 머물고 있는 이웃집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걸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가이드가 있었다. 나는 은행가가 분명히 그렇다고 말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나에게 시행을 위해 은행을 만들 수 있도록 지시했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스탠드를 읽는 쉬운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그들은 심지어 배포한다.

타이어에 박히고 싶은 물체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마를 때마다 말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고 사인을 알기 위한 접근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