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부품 및 제품의 노동 가격 및 가격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일을 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의 노동 가격과 가격에 대해 문의하라. 묻지 말라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부친다면 충격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확실히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가까이 다가간다(노동은 퍼즐을 거의 잊지 말라)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그들에게 실제 전화 부동산 전문적인 정중함을 이메일로 보내서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훌륭한 것을 배울 수 있는가? 정말 그렇게 들리는가?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를 위해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 특정 부품은 이러한 전문가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사가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한 조치와 관련하여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받으십시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여 매뉴얼에 묻은 자동차 그리스를 사용하는 속성 정비사의 내부 가시 하나. 매뉴얼에 묻혀있는 것은 없다.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망가졌다. 그리스에서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페이지를 사용하여 거대한 얼룩을 가지고 있다.

장소를 제거하려고 하는 것도 퀵서비스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수리 작업을 즐길 때 제한적일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자동으로 교체해야 합니다.대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되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 그리고 비록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긍정적인 날씨와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살펴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단 한 사람이 50대로 돌아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것을 켜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창문뿐만 아니라 벌레들이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길을 날아간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었다. 더 중요한 것은, 한 특별한 사람이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약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에 대해 대답했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할 해결책이 없는가?

자동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룬다. 특정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설명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노래에 대한 유지보수를 언제 그리고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 말해줄 수 있다.

그것은 잠재적인 문제와 기존 이슈의 진단과 탐지를 돕기 위한 지표와 증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다른 부분들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상세한 단계별 세부 사항과 상점 웹 페이지 시설의 특징과 이점에 대한 가게는 분명히 다른 것들보다 더 긴 보증 기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좋은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이 항상 최선의 선택 방법은 아니다.

하나는 왜 기계공이 행크업을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차가 작동하는 방식을 알아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수리로 당신을 팔려고 할 수 있는 매번 기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자동차 가게가 두 배로 발생했는지 알 수 있을까?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기계가 사업에 착륙하고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주된 목표로 항상 유지된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오디오가 있는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이나 친구들의 빛나는 리뷰다. 워드는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가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를 고려하기 위한 품질의 장소로 눈에 띄는 경우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은 출발하기 위한 슈퍼 플레이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분석 상점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증언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대해 귀하와 함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지역은 특히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차를 박식하고 공정하게 대우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수리점 몇 개를 찾는 서비스 제공자는 당신의 차가 절단되기 전에 있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은 수은이 실제로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한다.

일반적으로 작업대는 5050 믹스 작동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은 도매점에서 구입할 때 수선업이 받는 거래에 의존하게 되고,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할 경우 수익이 30~40%로 대체될 수 있다.

예, 일부 상점은 주변을 둘러보고 직접 부품을 인수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으로부터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실패할 경우 보증이 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