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페인트 없는 찌그러진 수리는 당신의 차가 다시 새로워 보이도록 하기 위해 가장 저렴할 것이다.

자동차의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는 자동차가 다시 새로워지도록 하기 위해 가장 저렴할 것이다. 모든 차량에 속하는 작은 덴트와 딩을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인트에 대한 손상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사용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따라 수리의 성공과 금속이 Ext를 거친 스트레치의 수에 따라 달라진다. 앞으로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찌그러진 자국과 주름을 수리할 수 없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확실히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하는 지역에 대해 새로운 사람이라면, 그것은 같은 종류의 차를 공유하는 개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고,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수리점을 찾을 때 그들이 갔던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하는 동안,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수리점을 찾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와 관 중고차매입센터 련된 당신의 차를 운영하는지 결정하라. 어떤 상점들은 모델과 관련된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고, 훨씬 더 전문적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내부 상점에서 수리되었다고 생각하는 차를 결정하기 위해 가게를 조사하기 위해서.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나 독립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매우 자동적인 능력이 있지만 덜 비싼 가격으로 대리점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확실히 더 저렴할 수 있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지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품이 전시되어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필요한 만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는가? 활동적으로 보이나요?

한편, 여기에 상장된 자동차 회사들이 막대한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의 형벌을 받을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최적의 활용이 가능하고, 가장 빠른 자동차는 새 차를 살 수 없으며, 이 사실은 변장 자동차 소유주들이 그들의 낡은 자동차 가게를 가져가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가게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골라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부티크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라. 너는 사람들만큼 잘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니? 그들은 내가 시키는 대로 했는가? 그리고 그것은 코스 노트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에 비용이 들 것이다.

만약 브레이크 시스템의 문제가 발생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곧 브레이크를 점검해야 한다.

프로들은 브레이크가 6년마다 점검된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의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내려가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작업 내에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현재 제품들이 당신이 할 수 있는 표지판을 무시할 수 있는 것을 고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해나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잠시 후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은 고객이 교장을 모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노동에 너무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하고,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차에서 다시 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기계공장은 그 일이 한 시간 정도 걸리든 반 정도 걸리든 상관없이 고객에게 2시간 동안 청구서를 청구할 것이다. 당신이 그 장소를 느끼고, 벽을 엿보는 동안,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 수도 있지만 훈련 자격증을 구할 수도 있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긍정적인 결과를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이것이 깨어있는 전화일 수도 있고, 당신이 당신에게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훈련 환경에 대한 직원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이용할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가 대리점을 이용할 수 있는 더 저렴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준비를 해야 하지만 덜 비싼 가격으로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의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을 줄일 것이다(엔진이 주저/설치 및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면, 그 전문 부품을 훨씬 더 많이 검색하고 있다면, 이것은 효과적인 옵션일 수 있다.

웹을 통해 많은 대기업을 적용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큰 부품들이 이웃 도서관 부품 공급 상점을 통해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개자를 박탈하는 것은 자동차 부품에 대한 돈에 관한 것을 도울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 판매 가격이 단지 조금 더 표시되고, 유통업자로부터 직접 주문되고 자신을 절약할 수 있다.

50%까지

그 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의 경력을 지켜보는 것일 것이다. 어떻게 이런 말을 반복하는가? 지역 자동차 수리점을 방문하여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즉 특정 조건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