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트럭의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해야 한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일반적으로 5050 믹스가 작동한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에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점화선이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한다.

우선 친구, 가정, 이웃이 자동차를 누구한테 서비스해 달라고 제안하는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보라.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그리고 그들이 만족하지 않는 사람을 말해 줄 것이다.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았는지 아니면 만족스러웠는지 또한 비용이 동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봐라.

상점의 기능과 이점을 찾아라. 단지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예우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 비용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 나오는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더 믿을 만하다고 묻고 싶다. 좋은 친구, 옆집 이웃, 동료, 가족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이해하고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발견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자동차 품질 자동차 수리 연구소를 통해 ASE 인증을 받은 기계가 어떤 유형의 교육 및 인증을 받는지 알아보려면 해당 기계공에게 필수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선과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는 신참이라도 많은 개인이 트럭의 수많은 부품과 요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빨리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그 수동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차량 수리 작업의 경우 핸드북은 당신의 것이다. 소중한 놀이기구의 속과 속을 배우는 열쇠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등도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뒷면을 보도록 하고, 라이트도 입소문으로 검사하도록 권장한다.

ASE 또는 AAA가 어디에서 발행되는 것을 보십시오. 시설을 살펴보십시오. BBBB로 깔끔한 검사를 보장하십시오. 약자를 쓰고 좋은 감각을 제시하여 죽을 것이다. 그 어떤 것도 진정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활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훌륭한 건전한 판단이다!기어를 바꿀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안내 바퀴가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자동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에게 적절한 견적을 제공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 작업에 대한 당신의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하거나 그들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수리점이 당신의 차량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확인하라. 이미 차를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서 이 보증을 고수하라.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비용과 악화를 절약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ASE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품질) 그것이 표시되지 않았는지 물어보라.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문제를 고려할 때 그것은 시험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사업을 계속해왔는지 물어봐라.

아무리 급하게 키즈 시트로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며, 눈치를 채지 마라.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문에는 움푹 패인 자국 울산중고차 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차량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공간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버지는 심지어 언더스탄도 없이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