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마일리지를 개선하기 위한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주행하지 않는 것이 연료 재정 상황을 극적으로 없앨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스 마일리지를 개선하기 위한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주행하지 않는 것이 연료 재정 상황을 극적으로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압니다(시력 감시를 한 상태에서 88mph로 배짱 차선을 주행하고 항상 뒷좌석에 앉는 것과 같이) 하지만 속도를 점차적으로 증가시키면 소중한 전력이 절약됩니다. 공회전 시간 연장됩니다.엔진은 갤런당 당신의 마일리지를 해결할 것이다.정비사를 향해서 이야기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건물의 외관과 그들이 지금부터 소유하고 있는 모든 인증과 회원 자격을 안다. 정비사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정비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혼자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다.

자동차 수리가 끝나면 몇 가지를 찾아보지만 이렇게 하면 품질 좋은 정비공인지 아니면 그냥 담배를 피우는지 알 수 있습니다.이제 자녀에게 타이어 공기압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합니다. 10대 차량에 아직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공기압 게이지가 대기되어 있지 않다면 현지 자동차 매장에 사용할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가장 편리한 압력 점검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 권장 공기압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가리킵니다.바로 문 안에 정보가 있다.

정비소의 정비사가 ASE 프로페셔널 ASE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정비사의 대다수가 여러 ASE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차량 복구에 능숙할 것이라는 좋은 징조가 될 것입니다.자동차 정비에 따라 달라지는 이점 자가용 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보상과 즐거움 제공 자가용 수리점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 수리 시 누구나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은 편하지만 다른 누군가가 단순히 그들의 체액을 확인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현재의 경우, 사람들은 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우면서 그들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제 자동 퍼링 기능을 유지하는 모든 필수 오일을 보충하는 기간 글로브 박스와 함께 소유 가이드를 제공하고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고 추가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더 두꺼운 오일로 전환하여 더운 여름 날씨에 따른 얇아지는 효과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엔진 부품이 적절히 울산 중고차 보장되어 있는지 알고 긴장을 푸십시오.노란색 페이지를 이용해서 뒤집는 것은 선택과 함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목록에 나와 있는 어떤 상점에서든 자동차가 최상의 상태로 나갈지 찾을 수 있을 때, 제정신은 말할 것도 없고,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를 찾기 위해 항상 원스 구매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차량을 해시하고,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는 차량은 수리 또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운전하고, 행복합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위한 고품질의 장소를 찾고, 운 좋게도, 주요 자동차 수리를 지연시키는 것은 완벽할 수 있습니다.부동액은 항상 목록의 다음 항목입니다. 가장 추운 온도에 대해 계획할 수 있는 오일과 저보다 충분해야 합니다. 그 중 윈드실드 워셔액 1은 물을 빼내고, 사람이 쉽게 헹궈낸 다음,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겨울용 조제 분유로 교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 호스s는 얼면 터질 것이다.예방적 유지 관리: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대로 예방적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최종적으로는 오일 교환,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이 수행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엔진이 계속 흔들리고 작업, 학교, 쇼핑 및 기록에 있는 모든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정비사가 수리비를 지급받자마자 차를 어떻게 작동시키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사실이지만 항상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수리를 쉽게 판매하려고 하기 때문에 항상 명망 있는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수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소에 이중으로 청구됐는지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