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고장나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공황 구조와 접촉하게 된다.

차가 고장나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공황 구조와 접촉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매우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출근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정확히 택시부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내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갈지,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수리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긴 rrts를 취할 것인지 온라인에서 검색한다.

아니면 차를 견인해서 비디오 가게에 전화해서 차의 행방을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나, 우리가 살펴봐야 한다고 말하고, 나중에야 예약이 되어 있다.

이제 내가 하는 일에서 이익을 얻는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매서운 스팬으로 남아 있는 중요한 요소. 장치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면 장치의 기능이 더 적절하게 기능할 수 있습니다. 인근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하면, 자동차 수리는 정말 좋은 거래가 될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비용은 적어도 100% 증가했고, 금융 서비스 비용은 90%나 증가했고, 반면에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서비스 산업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이 지역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이다. 당신은 경험이 있는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가야 할 것이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하기 위해서는 물론, 정직한 정비소를 찾는 것으로부터 시작하는 가장 유익한 시간은 당신의 차가 바닥에 부딪히기 전이다.

자동차를 언제 사용할지 선택한 후, 새로운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확인하십시오. 상점에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불만 사항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만족스러운지 또는 그것이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정보.

어떤 상점의 특징과 이점을 위해 쇼핑하라. 단지 어떤 시설이 다른 상점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혜택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빠른 선택이다.

그리고 병든 전차를 고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곳과 관련하여 고려하라. 보통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하면 일반적으로 성공한다.

기름을 교체하고,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하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을 하는 곳과 같은 딜러로 가져가라. 우리 모두는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를 만들 때, 우리는 모두 당황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차. 내일 일을 할 때 생각이 난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정확히 내 차에 무슨 문제가 있느냐, 어디서 차를 탈 수 있느냐, 얼마가 들느냐, 그리고 수리하기 위해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공간을 찾는다. 우리는 가게를 부르고, 어떤 문제를 하고 있는지, 또는 그들이 말하는 올바른 방법을 묘사한다.

금요일까지 예약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제 내가 하는 일이 정확히 뭐지?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이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유기농 일반 물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적절한 부동 행성을 포함하고 있어 수은이 잦은 50 믹스가 작동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는다.

만약 한두 대의 자동차 부품만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찾을 수 있다면, 이 제품은 매우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다.

많은 많은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많은 많은 많은 많은 대형 회사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저축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개인을 없애는 것은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 태그가 유통업자로부터 바로 조금 더 떨어져 있고, 자신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50%

자동차 수리 대출을 위해 당신이 조사해야 할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재건을 위한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자들은 자동차 수리 산업에서 매우 경험이 있으며, 당신이 이러한 형태의 대출자들을 조사할 때, 자산 기반 대출 회사인 자산 기반 대출 기관이 일반적으로 신용과 지불 이력을 그들의 것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높은 영역을 승인할 수 있는 기업에 도전할 수 있다.

재정에 대한 기준만. 특히 당신이 바람직한 신용보다 낮은 자금을 가진 사람이라면 도움이 된다.

자동차 가게를 만나보십시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 있는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일본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춘 기계 가게를 고려해야 한다.

관절을 빼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의심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곧 체크아웃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있다면 6번마다 브레이크를 체크해야 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