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웹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하여 자료를 쉽게 공유해야 한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라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호스트 이벤트 – SNS 마케팅 기부, 세미나, 대화,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루틴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는 것이 실제로 이벤트 기능을 향상시켜 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발견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처음에는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이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익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매혹되기를 원하는 매혹적인 진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참가자들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스마트 게시물은 기본 4개 항목만 제공한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당신의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환영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좋은 친구를 추가하고, 더 이상 당신이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제작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효율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상당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현재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연결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게 해준다.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이는 일반적으로 필수 지점에서 졌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이 특정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 스노 마케팅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웹 전체에서 소셜 미디어를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기술을 계획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끊임없이 더 낫다.

회사를 차릴 때는 회사의 아이디어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대처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그 작은 사업주가 그의 사업에 도움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에 맞는 일반적인 대면 및 직통 우편 광고 캠페인이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이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충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훌륭한 홍보 비용 현금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동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영상만 제공받을 수 있는 최소 2MP 전자 카메라와 음악 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을 위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