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적용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오늘날 당신의 상품을 교환하기 위 오피가이드 해 수행할 수 있는 어려움이다.

당신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을 달성하기 위한 많은 sns 마케팅 접근법이 있다.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서 당신의 기술을 위해 박스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손에 있는 것에 대해 만들어라.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우월함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는 것을 깨닫고 공연하는 것만큼 트윗을 해야 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아마도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할 전등 포럼에서 서성거리는 것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상태로 모이는가?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모션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비트리는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짧은 URL을 만들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쓰기 코멘트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할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 및 기타 유사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사이트 콘텐츠를 더 관련성 있게 만들어라 – 사람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를 잘 되길 바란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인터넷 사용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당신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트 솔루션, 영감, 그리고 효과적인 사실들이 유명해졌다. 왜냐하면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기 때문에 샴페인의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니에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권위와 대화를 나누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현장 시장 내에서 확실히 리더라는 것을 밝히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또 다른 중요한 일이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충고를 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경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준다.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당신, 당신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느낀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스노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구글+ – 구글+는 구글+에서 최고를 획득하는 사업에서 더 중요할 것이며, 구글+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몇몇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이것은 보통 당신이 구글의 중심이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그리고 사람들과 사업을 하기 위해 Tweepi와 함께 서명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활동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단지 수많은 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올 것이다. 그러니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배워라.

저는 실제로 Im이 온라인에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를 기억합니다.이 회사들에서 웹 2 0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일입니다.연간 약 60k에서 80k의 순이익이었습니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사업에서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당신은 소셜 인터넷 마케팅이 어디에 나타날지 알아내고 성공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희망과 꿈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