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해 생각해 보았고, 이러한 기록의 과부하를 줄이고 세련된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Sitios 웹0이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이를 위해,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Sitios 웹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할 수 있는 블로깅 플랫폼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검색 모터 유닛에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잔액과 같은 몇 가지 더
도움이 필요하면,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많은 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만약 이것이 전술이라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http://sns-pro.net .
촬영 비디오와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겨져 있으며, 노래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에는 정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예상 프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또 다른 멋진 도구는 당신의 마케팅과 광고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내 공간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영향력을 측정하는 클라우트 허가이다.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클루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클루트 점수는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 개발을 공유하기 위해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아웃 점수는 정확히 어떤 사람이 정말로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에 대한 것이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회원 자격 수준만큼 많은 포럼의 Donrrt 회원 자격을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그러면,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응답하여 이상적인 것을 실현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매우 긴 저녁 동안 당신을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문제도 없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두 번째 마무리를 던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많은 생각과 경험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본질적인 과정에 투입된다. 그러나 많은 마케팅 사람들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글쎄, 많은 시간을 들일 수도 있어. 특히 새벽에 말이야.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의지에 넣는 시간이 그만한 가치가 있어!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페이퍼에 집에 머물 때 계획을 세우기 위한 지식 있는 틀을 제공한다.
사실, 현재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웹에 물리적으로 위치하지 않는 나의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과 매우 가끔 통합된다. 그들은 점점 더 냉담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처럼 경험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Ad-sense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것이든 당신의 고객 내부의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갖기 위한 행동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기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과제 목표는 대개 사람들을 우편 등록부에 올리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팔로워 목록을 구축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거의 모든 작은 회사들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SNS 마케팅 웹이나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간단한 규칙을 결정하는 이유 유어는 자유롭지 않다. 거기에 필요한 것을 넣으면, 성장하는 시스템이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거나, 그들이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와 함께 웹사이트를 폐쇄할 것이다.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할 것이다. 일단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고 성공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이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구독할 수 있는 사용자는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이것을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두지 말고, 구독하기 쉽게 할 수 있는 눈에 보이는 장소에 놓아라. 온라인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은 방법이 인터넷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