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산업에서 창녀를 찾기 위해 Twellow와 함께 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 프로그램에 서명하여 산업 특정 틈새 시장에 표적이 된 사람들과 기업을 얻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인터넷 자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에 버튼과 위젯을 배치해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유일한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고객이 많지 않은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목록 크기를 높이는 방법을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와 공유해라. 일단 사람들이 너를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너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블로그 마케팅 교육과 함께,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지침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된 LinkedIn이라는 것을 제안해야 한다.
그들은 때때로 소비자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한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목적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채용한다면, 당신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더 이상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당신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지만 당신이 또한 사교적인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항상 알아야 한다.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ql-570 외부가 하기에 이상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라. 그래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밖에 있는 것과 관련된 것을 만들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분야에 계획 없이 들어가는 것은 사업 파괴다. 당신은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단지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특히 당신은 지금 사람이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일반 쇼핑객은 누구인가?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목록 전문지식을 통해 일반 고객을 일상화하도록 노력하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남성이나 여성이며, 여전히 대부분 실제 국가 출신인가?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에 참여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주제를 초조하게 하거나 완벽한 주제를 유지하는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십시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충분한 크기로 성장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총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를 사용하여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수 있는 엄청난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추가적인 약품이 발생한다)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북마킹이 바이러스성 있는 선택 구성원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홍보와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제가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홍보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맨발 달리기에 흥미로운 요소가 첨부되어 있으며, 이 때문에 웹 2의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진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로, 사용자 프로필 설정,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결정 세 개의 주요 인터넷 사이트 네트워크를 세 가지 플랫폼에서 훨씬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는 이름으로 선택하라. 설정 프로세스 동안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모든 단일 사진 sn 마케팅을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추가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목표로 하는 사람? 이것은 개인이 당신의 일반적인 캠페인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과 함께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확인하라. 그리고 실제로 결정은 개인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개인이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암시하는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