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컴퓨터 사용하십니까? – 저는 컴퓨터 시스템이 계속 켜져 있는 곳에서 작동합니다.

그 컴퓨터 사용하니? – 나는 컴퓨터 시스 http://marginpost.com/ 템이 계속 켜져 있는 곳에서 작동한다.

그들은 심지어 주말에도 끄지 않는다. 개인 금융 기초에 대한 약간의 연구로 컴퓨터 시스템이 하루 종일 14와트의 소형 형광등보다 시간당 많은 전기를 사용한다는 것이 드러날 것이다. 나의 지난 근무는 나의 일이다. 수소요금은 한달동안 700달러였다. 그들은 주말과 밤에 컴퓨터 시스템을 꺼서 적어도 27%의 비용을 줄일 수 있었다.개별 금융 전략을 구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곳은 예산입니다. 지출 계획이 없으면 준비할 것이 없습니다. 효율적인 예산 계획을 위해서는 재정 전략이 정확해야 합니다. 지출 현금을 할당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예산을 책정하는 방법을 무시하는 것입니다.당신이 버는 것보다 적은 돈을 투자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신용카드와 신용카드가 우리가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처럼 그렇게 기본적인 것은 아니다.무료 추천을 먼저 사용 – 수많은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그리고 재정적 의무 경감 및 개인 금융 조언 공유 이상의 것들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기본적인 웹 검색으로 찾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가 무료라는 것이다!